Media Log


2015년 10월 9일 ~ 10월 11일 3일 동안 서울 학여울역 SETEC 전시장에서 웨딩박람회가 열리는데요. 정보가 부족한 예비 신랑 신부들이 한 곳에서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한복, 예물, 신혼여행, 웨딩홀 업체들을 비교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웨딩박람회에는 많은 웨딩플래너들이 있는데요. 이 분들과의 상담을 통해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10월 웨딩박람회에는 체험행사와 현장추첨행사가 있는데요. 체험행사로는 나에게 어울리는 웨딩 메이크업 시연과 웨딩드레스 피팅행사 등이 있습니다.



 


보통 스드메 투어를 할 경우 웨딩드레스 피팅비로 3 만원 ~ 10만원을 받는데요. 이번 10월 웨딩박람회에서는 무료로 체험할 수 있습니다. 규모가 작은 웨딩박람회는 소수의 인원만이 체험 해볼 수 있는 제한이 있는데요.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그런 제한은 없습니다.





한 시간마다 추첨행사를 하는데요. 루이비통 명품백, 샤넬 장지갑, 샤넬 카드지갑, 몽블랑 카드지갑, 49인치 TV, 신랑정장 제작권, 클라쎄 2도어 냉장고를 경품으로 제공합니다. 물론, 모든 방문자에게 마스크시트 1매, 연극할인권 1매, 롯데면세점 쿠폰북을 드립니다.





웨딩박람회 선착순 50쌍 선물도 있고, 상담을 받기만 해도 사은품을 받고, 웨딩 계약을 진행하면 별도로 선물을  받는데요. 가격비교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계약하고 선물까지 받는다면 1석2조일 것입니다. 아마도 추첨에 당첨되면 기억에 남을 결혼선물이 될 것입니다. 





웨딩박람회 사전신청자는 입장할 때 등록카드를 작성할 필요 없이 바로 입장이 가능한데요. 사전 신청자는 행사 전날 초대문자를 받고 이 초대문자를 인포메이션에 보여주면 됩니다. 초대권 1장으로 함께 온 모든 분들이 관람할 수 있습니다.

 


 10월 웨딩박람회[바로가기]-이벤트 상세내용 및 무료초대장 신청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