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필립스 전기면도기 9000 시리즈 이벤트 당첨됐어요.

by Rookie Smart 2015. 6. 8.
반응형

페이스북에서 필립스 전기면도기 9000 시리즈 이벤트를 개최했었는데요. 때마침 전기면도기가 필요해서 이벤트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두 가지 이벤트였는데요. 첫 번째는 가격 할인이었고 두 번째는 총 100명에게 필립스 9000 시리즈를 증정하는 이벤트였습니다.





두 번째 이벤트는 페이스북 개인계정 담벼락에 원하는 필립스 전기면도기 9000 시리즈를 매장에서 직접 찍어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는 이벤트였는데요. 매장에 들어가서 사진 찍기가 귀찮았지만 전기면도기가 필요해 결국 사진을 찍어 이벤트에 참여했습니다.





일주일에 20명씩 당첨자를 발표했는데요. 저는 세번째 주에 참여했고 한 번에 당첨되었습니다. 메신저로 주소와 제세공과금을 위해 신분증을 제출했습니다. 경품에 당첨되면 소득세와 지방세 22% 내야하는데요. 필립스는 당첨자에게 얼마를 요구할지 궁금했습니다.





우체국 택배로 면도기가 도착했는데요. 여기서부터 감동입니다. 필립스는 당첨자에게 제세공과금을 요구하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필립스 전기면도기 9000 시리즈 중에서 최상급 모델인 S9511 을 보내주었습니다. 이벤트지만 최고로 대우해준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필립스 전기면도기 9000 시리즈 중 몇 몇 모델에만 들어있는 스마트 클린은 세척, 건조, 충전, 윤활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장치입니다. 이 외에도 콧수염과 구레나룻을 정밀하게 다듬을 수 있는 스마트 트리머 와 클렌징을 할 수 있는 클렌징 브러쉬가 들어 있습니다.




 

 




충전을 하기위해 그 부분만 설명서에서 찾아 읽었는데요. 1시간 충전에 50분 정도 사용 가능합니다. 면도기에 배터리가 얼마나 남았는지 단계별로 표시가 됩니다. 충전이 완료되면 전부 하얀색으로 표시됩니다. 다른 사용법은 유튜브 동영상을 보면 쉽게 이해가 됩니다.





동영상은 총 3편으로 1편은 습식, 건식 면도 방법입니다. 2편은 세척 방법입니다. 3편은 구레나룻 정리와 클렌징 방법입니다. 설명서 읽기가 쉽지 않은데 동영상이 있어서 정말 편리합니다. 지금까지 자발적인 필립스 전기면도기 9000 시리즈 이벤트 당첨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