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이메일마케팅 효과를 보기위해서는 세일즈퍼널을 제대로 알아야 하는데요. 세일즈퍼널은 홈페이지와 다르게 메뉴도 없고 About 페이지, Contact 페이지 등도 없습니다. 세일즈퍼널은 이메일 등록 폼이 있는 스퀴즈페이지와 감사페이지 그리고 세일즈 페이지만이 있습니다.





홈페이지는 멋진 이미지와 판매 문구로 상품과 서비스를 판매하려고 노력하는데요. 아무도 처음부터 상품을 구매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구매하기 전에 찾아보는 것은 당연하기 때문입니다. 판매자와 상품은 믿을 수 있는지, 상품이 정말 나에게 필요한지 더 알고 싶어 합니다.




구매할 상품을 선택한다고 해도 곧바로 구매하는 것은 아닙니다. 경쟁자의 상품과 어떻게 다른지, 다른 사람들이 얼마나 구매했고 구매한 사람들의 생각은 어떤지, 소위 사회적 증거라고 불리는 것들을 찾아봅니다. 환불과 에프터서비스도 생각합니다.



사진출처 - 빌더올(Builderall)



이런 상태의 고객에게 곧바로 상품을 구매하라고 하는 것은 잘못된 방법입니다. 대기업 브랜드가 아니라면 한 번에 구매하지 않습니다. 상품을 구매하라고 하기 전에 관심고객을 육성하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무료로 가치 있는 것을 제공하고 이메일 주소를 달라고 하는 것입니다.




이메일마케팅을 통해 당신과 당신이 판매하는 상품이 믿을만하다는 것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상품으로부터 어떤 이익을 얻었는지도 보여주어야 합니다.  이런 과정을 거친 후에 세일즈 페이지에서 상품을 팔아야 합니다. 이 과정이 세일즈퍼널입니다. 



사진출처 - 빌더올(Builderall)



그동안 이런 세일즈퍼널를 구축하기 위해 워드프레스, 트라이브 아키텍트, 겟리스폰스를 활용했는데요. 각각의 내용을 학습하는데 시간도 오래 걸리고 비용도 많이 들었습니다. 최근에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클릭퍼널스를 알게되었는데요. 편리하지만 비용이 비쌌습니다.





세일즈퍼널을 구축하기 위해 랜딩페이지, 이메일 등록 폼, 감사페이지 등의 템플릿과 이메일마케팅을 위한 이메일 서비스가 필요한데요. 이 모든 것이 가능한 가성비 최고인 빌더올(Builderall)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을 추천합니다. 빌더올 무료 7일 사용 http://bit.ly/2BPGgJy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