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웹서비스

빌더올(Builderall) 리뷰 및 7일 무료 사용

by Rookie Smart 2018. 12. 4.
반응형

빌더올(Builderall)은 디지털 마케팅 소프트웨어들을 한 군데 모아놓은 웹 사이트입니다. 웹호스팅, 웹사이트 빌더, 세일즈 퍼널 템플릿, 이메일 마케팅 자동화 프로그램을 기본으로 모바일 앱, 이러닝, 멤버쉽, 쇼핑몰, 페이스북 챗봇, 웨비나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빌더올은 브라질에서 시작되었는데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모든 디지털 마케팅 도구를 한 사이트에서 서비스한다는 개념으로 시작했습니다. 2018년 여름 영어로 된 사이트를 오픈하면서 최신 기술에 비해 저렴한 가격덕분에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이 템플릿인데요. 웹사이트 주제별 템플릿뿐만 아니라 세일즈 퍼널 템플릿도 있습니다. 세일즈 퍼널 템플릿은 판매 단계별로 목적에 알맞은 페이지들을 말합니다. 웹 디자인에 필요한 이미지들도 준비되어 있어서 쉽게 페이지와 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빌더는 드래그 앤 드랍으로 글자, 이미지, 버튼 등을 자유자재로 배치할 수 있고 좌측 메뉴 설정에서 페이스북 픽셀과 구글 애널리틱스 코드도 손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 테블릿, 모바일 별 대응도 가능합니다. 템플릿을 활용하면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편집기에서 저장을 하면 메뉴에서 도메인을 추가할 수 있고, SSL도 클릭 한 번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를 그대로 복사해 수정을 할 수도 있고 빌더올(Builderall) 다른 사용자의 이메일을 적는 것만으로 사이트 전체를 보내 줄 수도 있습니다. 



 


빌더올(Buiderall) 메뉴 중 웹 사이트 빌더만 살펴보았는데요. 더 다양한 도구들이 많습니다. 가격은 사용할 수 있는 마케팅 도구에 따라 10달러, 30달러, 50달러 인데요. 50달러에 해당하는 기능들을 7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보세요. 무료 사용 링크 http://bit.ly/2BPGgJy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