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코리아세일페스타) 할인정보

by Rookie Smart 2016. 9. 29.
반응형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행사가 열리는데요. 2016년은 코리아세일페스타라고 부릅니다. 해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열리는 할인 행사들도 있고 국내 소비자를 대상으로 백화점,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등이 대규모 할인행사를 합니다. 할인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롯데백화점은 유니클로 단독세일, 아웃도어 대전, 로레얄 코스메틱 그룹전, 쿠쿠/다이슨 브랜드전 등의 할인 행사를 개최하고 Lotte.com 에서도 다양한 할인 행사와 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롯데닷컴 1차 코리아세일페스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9월29일 하루만 만원으로 여러 가지 가공식품을 한 셋트로 가져갈 수 있는 행사와 증강현실 게임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유명 패션 브랜드들도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 맞춰 할인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shinsegae.com 사이트에 방문해 보세요. 




이마트는 TV, 냉장고, 노트북, 김치냉장고 등의 가전제품 할인행사를 개최하고 추가 상품권도 제공하는데요. 먹거리 최대 50% 할인 등 평소보다 더 많은 할인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롯데마트는 완구와 생필품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할인정보를 찾다보니 백화점과 할인 마트 할인 정보는 각 사이트에 잘 나와 있었습니다. 전자제품 코리아세일페스타 할인행사 정보는 삼성디지털프라자, LG 베스트샵, 하이마트, 전자랜드 사이트에 잘 나와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현대자동차, 기아자동차, 쌍용자동차, 지엠 등도 코리아세일페스타에 동참하는데요. 역시 각 사이트에서 자세한 정보가 나와 있습니다. 아모레, 아리따움, 이니스프리등 화장품 업계도 이번 할인 행사에 참여하고 있는데요. 더 자세한 정보는 각 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