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2016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자리 찾기를 포스팅 하려고 하는데요. 우선 불꽃축제가 열리는 10월 8일 토요일 저녁 날씨는 강수 확률 10%에 구름 조금입니다. 불꽃 축제 행사는 일찍부터 시작되지만 불꽃놀이 쇼는 7시 20부터 일본, 스페인, 한국 순으로 8시 30분까지 진행됩니다. 





불꽃놀이 쇼의 위치는 한강철교와 원효대교 사이인데요. 63빌딩과 반대편 한강 이촌지구는 사진을 잘 찍고자 하는 분들에게 최적의 장소가 될 것입니다. 지하철을 기준으로 불꽃쇼를 잘 볼 수 있는 위치는 여의나루 역 과 샛강 역에서 접근할 수 있는 여의도 한강공원입니다. 





여의도 한강공원은 오후 1시부터 불꽃축제를 주관하는 한화에서 먹거리 장터인 불꽃마켓을 비롯한 많은 이벤트를 개최하는 장소입니다. 이른 시간부터 많은 사람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노량진역과 노들 역으로 접근할 수 있는 장소들도 여의도 불꽃축제 명당자리들인데요.

 



노량진역에서 가까운 노량진 수산시장 주차장 옥상은 가족들과 노량진 수산시장에서 회도 먹을 수 있고 넓은 주차장 옥상에서 불꽃놀이도 감상할 수 있는 불꽃축제 명당자리 입니다. 한강 공원보다 사람들이 덜 모인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9호선 노들 역 주변에는 사육신공원과 노들나루공원이 있는데요. 여의도 한강공원보다 사람들이 덜 모일 것으로 예상되는 장소입니다. 사육신 공원보다는 노들나루공원이 좀 더 여유공간이 많으니 일찍 도착하지 못할 경우 노들나루공원으로 가시기를 추천합니다. 





명당이지만 오전에 일찍 도착해야하는 장소나 남산타워 전망대, 63빌딩 레스토랑 그리고 자동차로 접근해야 하는 장소는 소개 하지 않았습니다. 지하철 이용자 분들은 차가운 바닥을 피하기 위한 돗자리, 감기 예방을 위한 겉옷과 무릎담요를 꼭 준비하세요.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