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SNS마케팅

유튜브 동영상 다운받는법

by Rookie Smart 2016. 5. 17.
반응형

유튜브 동영상 다운받는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제가 소개하는 방법은 고화질로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 받는 방법입니다. 프리메이크 비디오 다운로더라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유튜브 동영상을 고화질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페이스북 동영상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http://www.freemake.com 에서 FREE VIDEO DOWNLOADER 프로그램을 내 컴퓨터에 다운받아 설치하고 실행합니다. 다운받을 유튜브 동영상 주소를 복사합니다. 실행중인 프리 비디오 다운로더 프로그램 좌측 [Paste URL] 버튼을 클릭합니다. 



 


고화질로 동영상을 다운받기 위해 MP4 1920x1080 을 선택합니다. 다른 동영상 확장자로 변환해서 다운받으려면 아래 메뉴에서 Convert to 확장자를 선택합니다. 하단 우측버튼을 클릭해 다운받을 폴더 위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Download] 버튼을 클릭합니다.





페이스북 동영상을 다운받으려면 페이스북 동영상에 마우스를 올리고 우측 마우스를 클릭합니다. [Show video URL]을 선택하면 주소가 보이는데요. 복사합니다. 유튜브 동영상 다운받는법과 마찬가지로 [Paste URL] 버튼을 클릭해 다운 받습니다.





페이스북 동영상을 다운 받으려면 페이스북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해야 하는데요. 아이디와 패스워드 입력이 불편하면 http://en.savefrom.net 에서 복사한 페이스북 동영상 주소를 붙여넣기 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유튜브 동영상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동영상 다운로드는 https://www.instagram.com 에 접속해 F12를 클릭 후 Ctrl+F로 동영상 확장자 mp4를 찾아 동영상 주소를 복사합니다. 브라우저 주소창에 붙여넣기 하면 되는데요. 익스플로러는 팝업으로 크롬은 동영상에서 마우스 우 클릭 후 다운로드 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