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SNS마케팅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및 삭제 방법

by Rookie Smart 2016. 4. 19.
반응형

페이스북 페이지 만들기 


페이스북 페이지는 페이스북 광고를 하기위해 필요한데요. 개인계정과 그룹에선 광고를 할 수 없는데 페이지만 광고를 할 수 있게 한것은 앞으로 모든 상업적인 활동은 페이지를 통해서만 하라는 의미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기 위해서 개인 계정으로 로그인 후 우측 상단 역삼각형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페이지 만들기 메뉴를 선택하면 페이지 유형 6가지가 보이는데요. 저는 페이스북 사용자들에게 힐링과 기쁨을 주는 커뮤니티를 만들어보겠습니다. 





페이지 제목은 행복담벼락으로 정했습니다. 1. 페이지 소개를 간단히 입력합니다.



 


2. 프로필 사진을 업로드 합니다. 





3. 즐겨찾기에 추가를 결정합니다. 즐겨찾기는 개인계정 좌측 메뉴에 보입니다. 





4. 기본 페이지 타겟을 결정합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프로필 사진과 커버 사진은 구글 이미지 검색을 하면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저작권 보호가 되어있는 이미지는 피해야 합니다. [검색도구] 메뉴에서 [수정 후 재사용 가능]을 선택합니다. 페이스북에 업로드된 이미지는 데스크탑과 모바일 화면에 맞춰 표시됩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삭제


페이스북 페이지 우측 상단 [설정] 메뉴를 클릭하면 좌측에 많은 세부 설정 메뉴들이 있는데요. 하나씩 클릭해서 원하는 대로 설정합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삭제는 좌측 일반 메뉴를 클릭하고 우측 제일 하단에 페이지 삭제라는 항목에서 삭제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