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웹서비스

해외 무료 이미지 사이트 베스트 5

by Rookie Smart 2015. 10. 30.
반응형

제가 웹사이트,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 등에 이미지가 필요해 해외 무료 이미지 사이트에서 종종 다운을 받아 사용하는데요. 제가 주로 사용하는 해외 이미지 사이트 베스트 5를 선정해 보았습니다. 


1. 프리웹헤더스 http://www.freewebheaders.com


   

프리웹헤더스는 가로로 긴 이미지들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데요. 주로 웹 사이트 헤더와 슬라이더 이미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의 크기는 주로 1280 X 375 크기입니다. 우측 갤러리 메뉴에서 카테고리를 선택하고 이미지를 클릭 후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2. 픽사베이 https://pixabay.com



픽사베이는 말이 필요 없는 유명한 해외 무료 이미지 사이트인데요. 이미지뿐만 아니라 일러스트, 동영상 소스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검색창에서 원하는 단어를 입력하면 되는데요. 한글 단어를 입력해도 이미지를 찾아줍니다. 



3. 구글 이미지 https://www.google.com/imghp?hl=ko



   


구글 이미지는 기본적으로 저작권 필터링을 하지 않은 상태로 보여주는데요. 혹시 모를 저작권 문제에서 벗어나려면 메뉴 중에 [검색도구] - [사용권한] 메뉴를 선택해 '수정 후 재사용 가능' 또는 '재사용 가능'을 선택해 사용하면 됩니다. 



4. 아이콘파인더 https://www.iconfinder.com




아이콘 파인더는 아이콘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검색창에서 검색하면 유료 아이콘들이 검색됩니다. 좌측 메뉴에서 'Free'를 선택하면 무료 아이콘들이 다시 검색되는데요. 바로 그 아래 저작권 필터링에서 'For commercial use'를 선택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5. 모구파일 http://www.morguefile.com



모구파일은 퀄리티 높은 사진들이 많은데요. 다운받기 전에 이미지에서 필요한 부분만 잘라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해외 무료 이미지 사이트 5곳을 소개했는데요. 소개한 5곳 모두 회원 가입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