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SNS마케팅

코스타그램과 인스타그램 pc 사이트 사용법

by Rookie Smart 2015. 6. 11.
반응형

코스타그램은 인스타그램을 pc로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사이트인데요. 실제로 인스타그램pc 사이트도 있지만 할 수 있는 일이 제한적이라 코스타그램 사이트를 이용합니다. 인스타그램pc 사이트는 검색을 할 수 없고 친구들이 올린 게시물만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pc 사이트 주소는 https://instagram.com 인데요. 위에서 말한대로 인스타그램 pc 사이트에서 친구들이 올린 게시물에 공감을 표시하거나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또한, 인스타그램 프로필 변경, 비밀번호 변경, 위젯 만들기를 할 수 있습니다.





코스타그램 사이트 주소는 http://www.korstagram.com 인데요. 인스타그램 아이디가 없어도 구경하기 버튼을 클릭 후 좌측 상단 + 기호를 눌러 아이디와 태그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인기 태그 모음과 연예인 모음 메뉴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코스타그램 로그인은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 아이디로 하면 되는데요. 상단 메뉴에서 올린 사진, 좋아요, 팔로워, 팔로잉 등을 선택해서 볼 수 있습니다. 우측 Search 메뉴를 클릭하면 사용자 ID나 태그를 입력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납니다. 



   


코스타그램은 사용자와 태그로 검색해 사진을 볼 수 있지만 사진을 업로드하는 기능은 없습니다. 사진을 올리려면 결국 폰을 사용해야 합니다. 코스타그램에서 이미지 다운로드는 가능합니다. pc에서 즐겁게 인스타그램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