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원하는 부위 체지방태우기 하이폭시코리아

by Rookie Smart 2014. 10. 10.
반응형

오늘 소개할 내용은 살빼기에 관한 내용입니다. 상식적으로 섭취하는 칼로리보다 소비하는 칼로리가 많으면 살이 빠지는 게 당연한 이치인데요. 이게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하이폭시코리아는 혈액순환을 도와 신진대사를 원활히 해주는 체지방태우기 프로그램을 도입했습니다.



 


HYPOXI는 오스트리아 스포츠 과학자 노베르트 에거(Nobert Egger) 박사에 의해 고안된 운동법인데요. 에거 박사는 체중감량을 연구하던 중 배, 엉덩이, 허벅지 부위는 식단관리와 운동으로도 살이 잘빠지지 않는다는 사실에 주목하게 됩니다.





에드거 박사는 특정 부위의 혈액순환을 촉진해야 효과적인 체지방연소를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었고 1997년 10월 3일 운동과 진공기술을 접목시킨 세계 최초이자 유일한 운동기구의 특허등록을합니다. (위 이미지 빈칸의 정답은 혈액순환입니다.)





제일 앞에 보이는 운동보조기구는 THE L250 인데요. L250은 진공 운동으로 엉덩이, 둔부, 허벅지의 체지방연소를 도와줍니다. 일반운동에 비해 세배 더 효과가 좋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특정부위에 지방이 쌓이거나, 출산 후 체중을 줄이려고 노력하는 분에게 효과적입니다.



뒤에 보이는 운동보조기구는 THE S120인데요. S120 사용 고객은 심박 및 온도 센서를 달고 신체 상태를 정밀하게 모니터링하면서 각 개인에게 맞는 프로그램으로 진행합니다. 오랫동안 헬스장에서 시간을 보내는 대신 짧은 세션(30분)동안 특정부위 체지방태우기를 할 수 있습니다 





VACUNAUT는 복부와 허리의 체지방태우기에 효과적인 운동보조기구입니다. 122개의 통합형 압력 챔버가 운동하는 동안 복부 부위를 집중 관리해 줍니다. 빨리 걷는 정도의 운동으로도 일반 운동에 비해 3.5배 더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THE HYPOXIDERMOLOGY 는 동양 전통 의술인 부항의 원리를 현대식 관리방법으로 발전시킨 방법입니다. HDC는 설계부터 피부와 직접 접촉하지 않고 부항보다 피부를 100배나 더 오래 마사지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다른 기구와 함께 사용하면 체지방감소에 더 효과적입니다.

 




하이폭시코리아 는 2014년 SBS슈퍼모델선발대회 공식 스폰서로 슈퍼모델 도전자들의 몸매 관리를 위해 하이폭시 체험과정을 제공했고 이 내용은 8월 서바이벌 프로그램 I'm Super Model을 통해 방송되었습니다.





현재 청담점과 역삼점 스튜디오를 운영중인데요. 하이폭시 청담 스튜디오는 100평 규모의 단독 스튜디오로 전 세계 40개국 스튜디오 중 최고급 시설을 자랑합니다. 하이폭시 무료체험 신청은 하이폭시코리아( http://www.hypoxikorea.com)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하이폭시코리아는 원하는 특정부위의 체지방태우기를 과학적 원리로 도와주고 있습니다. 여성 호르몬의 영향으로 특정 부위에 셀룰라이트나 지방이 형성된 분에게는 큰 도움이 될것이라 생각합니다. 자세한 연구결과는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