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오픈마켓정산 선지원서비스 티에프솔루션 소개

by Rookie Smart 2014. 9. 26.
반응형

제가 오픈마켓에서 판매를 해본 경험이 있어 오픈마켓 셀러들의 많은 어려움을 알고 있습니다. 상품 소싱, 상품 리스팅, 상품 배송, 고객 상담 등 어느 것 하나 쉬운 게 없습니다. 특히 오픈마켓정산주기가 평균 10일 이상으로 자금 회전이 어려운 경우도 종종 발생합니다.

 

 

 

 

제가 소개하는 티에프솔루션의 팝콘 서비스 (http://www.pop-con.co.kr)는 오픈마켓 판매자가 상품을 판매하고 대금을 정산받기 전 판매금액의 80%를 미리 정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경우 잘만 활용한다면 오픈마켓 자금 운영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픈마켓 선정산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티에프솔루션 팝콘서비스에 가입해야 합니다.

가입 승인이 되고 선정산을 신청하면 오픈마켓 판매 대금의 80%를 티에프솔루션에서 판매자 통장으로 입금합니다. 미리 정산된 금액은 약정된 날짜에 오픈마켓에서 직접 회수됩니다.

 

 

 

 

이 서비스의 수수료는 0.56% 입니다. 예를 들면 약정된 금액이 천만원이면 수수료가 5만 6천원 입니다. 자금에 여유가 있다면 당연히 이 서비스를 이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급하게 자금이 필요한 경우 지혜롭게 사용한다면 자금 운영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티에프솔루션 옥션, 지마켓 선정산서비스)

 

 

(티에프솔루션 11번가 선정산서비스)

 

 

티에프솔루션은 4년간의 전자상거래 노하우와 자체 개발한 솔루션을 보유한 독보적인 기술력을 가진 기업입니다. 현재 500 여개의 대기업 임직원 몰 내부에 소셜 전용관을 오픈해 위탁 운영 중인 회사로 오픈마켓 선정산 서비스 "팝콘"도 운영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티에프솔루션 선정산서비스의 장점은 내가 판매한 대금을 미리 이용하는 방식으로 매출액이 작아도 이용할 있고, 은행과도 관련이 없다는 점입니다. 순전히 판매 대금의 80%를 미리 정산 받고 약정된 날짜에 티에프솔루션이 오픈마켓에서 회수해가는 방식입니다.

 

 

 

 

티에프솔루션 선정산서비스는 오픈마켓정산주기가 10일 이상인 현재의 상황을 고려해 자금운영에 도움을 주고자 만들어진 서비스입니다. 오픈마켓 판매 3개월 이상, 반품률 10% 이하, 세금 체납이 없는 오픈마켓 판매자는 누구나 가입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이 글은 티에프솔루션을 소개하면서 블로거머니로부터 원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