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연수동 맛집 "제주 한아름 생고기" 오겹살 후기

by Rookie Smart 2014. 8. 7.
반응형

연수동 맛집 "제주 한아름 생고기"에서 점심을 먹었는데요. 성인 3명이 시킨 메뉴는 오겹살 2인분 비빔냉면 1그릇, 점심특선(냉면+갈비), 공기밥 1인분 입니다.

 

 

 

 

평일 낮이라면 주변에 주차해도 될것  같은데요. 저녁이나 주말에 주차할 공간을 찾지 못한다면 근처에 대동월드 주차장이 있습니다. (대동월드 주차장 1시간 무료)

 

 

 

 

고기를 굽는데 원적외선 전기로스터를 사용하는데요. 숯불이 아니여서 연기가 나지 않고 옷에 고기냄새가 배지 않아 좋습니다. 고기 속부터 익혀주어 쉽게 타지도 않고 불 조절도 쉽습니다. 고기 먹으면 옷에 냄새 배고 고기가 쉽게 타곤 했는데 그 문제를 깔끔하게 해결했네요.

 

 

 

 

밑반찬 중에 특이한 반찬은 갈치젓갈과 명이나물인데요. 특히 명이나물은 고기를 싸서 먹으면 그 맛이 일품이라 고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잘 알려진 나물입니다.

 

 

▲명이나물▲

 

 

▲점심특선▲

 

 

 

 

고기집은 고기가 좋고 맛있어야 하는데요. 오겹살임도 불구하고 기름이 적고 고기질이 연하고 부드럽습니다. 제주 암퇘지 1등급 전문 판매점이라고 하는데요.

 

 

 

 

 

 

 

 

카운터 뒤에 있는 축산물(소) 등급 판정 확인서를 보니 한우 1++ A  이고 돼지는 1+ 로 좋은 고기를 사용하고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어쩐지 맛이 좋더라구요~~

 

 

 

 

오겹살, 양념갈비, 냉면, 계란찜, 공기밥(+된장국)은 먹어보았는데요. 배가 불러 털레기 국수는 못 먹어서 조금 아쉽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함께 일하시는 분들도 계속 신경써 주셔서 기분좋게 식사했는데요. 후식으로 매실차를 주셨습니다. 자판기 커피와 원두커피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식탁위에 수저통이나 넵킨통이 있으면 약간 불편한데요. 우측 서랍에 수저통과 넵킨통을 넣어 놓아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앉아있는 의자는 뚜껑이 열리는데요. 겨울에 외투나 가방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합니다. 

 

 

 

 

 

 

 

 



사장님에게 좋은 고기 사용하는거 눈에 잘 보이는곳에 적극 홍보하라고 말씀드렸는데요. 다음번에 가면 적극 홍보하고 계실지 궁금하네요. 

 

 

 

 

연수동 맛집 "제주 한아름 생고기" 위치는 연수구청 맞은편 KT 옆 도로를 따라 내려가다 연수고등학교 지나 연화중학교 건너편인데요.  코너돌면 바로 보입니다.

 

 

(무료 체험한 부분도 있고 일부 지불한 금액도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