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헬스걸 권미진의 다이어트 방법

by Rookie Smart 2014. 6. 11.
반응형

제가 생각하는 최고의 다이어트 방법은 적게 먹고 많이 움직이는 거라고 막연하게 생각해 왔는데요.  금연도 성공한 제가 다이어트는 번번히 실패했습니다. 우연히 TV 프로그램에 출연한 권미진씨를 보고 권미진씨의 다이어트 방법이 궁금했는데요.

 

 

(사진출처 - 권미진 네이버 블로그)

 

 

권미진씨의 다이어트 방법도 적게 먹고 많이 움직이는 방법이었습니다. 대부분이 실패하는 다이어트에서 권미진씨가 실패하지 않고 성공한 이유는 식욕과 싸우지 않았다는 점입니다. 식욕과 싸우지 않고 현명하게 포만감을 유지하면서 섭취하는 칼로리를 줄였습니다.

 

 

  

 

다이어트 부작용으로 변비,노안 등이 발생하는데요. 권미진씨는 섬유질과 비타민이 풍부한 채소와 과일로 식사전에 주스를 만들어 먹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한 이유는 식사전에 포만감을 느낄 수 있고 변비 예방 및 피부탄력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권미진씨가 운동한 방법도 참 현명한데요. 운동은 칼로리를 소비하는것 뿐만 아니라 근육을 만들어 기초대사량을 높여줍니다. 기초대사량이 낮으면 똑같은 칼로리를 섭취해도 소비되는 칼로리가 적어서 체내에 지방이 축적되는데요. 권미진씨는 무리하지 않고 꾸준히 근력운동과 유산소 운동을 했습니다.

 

 

 

 

약 2년간에 걸쳐 103kg 에서 53kg로 몸무게의 절반을 감량했다고 하는데요. 허리는 40인치에서 25인치가 되었다고 합니다. 제가 권미진씨의 다이어트 방법을 주목하는 이유는 몸에 부작용없이 식단과 운동으로 건강하게 다이어트 했다는 점입니다.

 

 

 

 

 

 

 

 

권미진씨는 다이어트에 성공한 후 다이어트 관련 서적 2권을 출간하고, 여러 잡지와 인터뷰 및  아침방송에 출연하는 등 요즘 인기가 높은데요.  많은 사람들에게 할 수 있다는 희망을 주면서 행복하게 웃는 모습이 정말 예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