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웨딩박람회 11월 setec 웨딩앤 웨딩박람회

by Rookie Smart 2014. 11. 10.
반응형

웨딩박람회가 11월 15~16일 이틀 동안 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 Setec 전시장에서 웨딩앤 웨딩박람회 주최로 개최됩니다. 11월에 개최되는 웨딩박람회는 제 23회로 수많은 결혼관련 업체들을 한자리에서 둘러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웨딩앤 웨딩박람회 참가업체는 국내 최고의 스튜디오, 메이크업, 드레스, 웨딩홀, 신혼여행, 한복, 예물, 혼수 등의 업체로 각 부스를 방문한 후 각 업체를 비교할 수 있고 웨딩플래너와의 상담을 통해 궁금한 점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많은 예비신랑 신부들이 참가하도록 하기위해 경품 추첨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루이비통 명품백(2명), 샤넬 지갑(2명), 대우벽걸이 드럼세탁기(2명), 한샘 폴린 애쉬 침대(1명), 한샘 뉴위더스 3인용 소파(1명), 한생 4인용 식탁 (1명) 등을 한시간 마다 추첨합니다.



홍보배너링크



매 시간마다 모두가 보는 앞에서 추첨을 하고 경품을 전달하기 때문에 부정한 방법으로 특정인에게 경품 혜택이 돌아가도록 할 수 없는 점이 웨딩앤 웨딩박람회의 장점입니다. 웨딩앤 웨딩박람회에는 현장체험 이벤트들도 있습니다.





현장체험으로는 웨딩메이크업 강좌 및 시연, 2014년 신상 웨딩드레스 턱시도 피팅, 레드카펫 포토존 기념촬영 등이 있습니다. 웨딩앤 웨딩박람회 주최 측에서 준비한 선물 외에도 업체 측에서 별도로 준비한 많은 선물이 있습니다.





11월 15일~16일 3호선 학여울역 Setec 전시장에서 열리는 웨딩앤 웨딩박람회에 참가해 한 번에 웨딩업체들을 비교하고 웨딩플래너와 상담할 좋은 기회를 가져보세요.웨딩박람회 주최 측과  참여 업체들이 준비한 경품들을 가져갈 수 있을지 자신의 행운도 시험해 보세요.



 웨딩박람회 이벤트 상세내용 및 무료초대권 신청 

 




- 이 글은 웨딩앤 웨딩박람회를 홍보하면서 소정의 홍보비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