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워드프레스

워드프레스 영문쇼핑몰 테마 및 호스팅 추천

by Rookie Smart 2014. 5. 14.
반응형

개인적인 이유로 워드프레스 테마를 둘러보고 있는데요. 자꾸 영문쇼핑몰 테마가 눈에 들어와 워드프레스로 영문쇼핑몰 만드시는 분에게 도움이 될 만한 테마를 소개하려합니다. 테마와 더불어 영문쇼핑몰에 적합한 해외 호스팅 회사 2곳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소개할 테마는 legenda 인데요. 테마 오픈 마켓인 themeforest 에서 쇼핑몰 테마중 visual composer 를 포함한 테마이고 가장 많이 팔린 테마입니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모바일 기기에서 자동 변환되는 반응형(responsive) 테마입니다.

 

 

 

 

 

 

 

 

visual composers는 네이버 블로그 글양식처럼 클릭으로 레이아웃을  만들어 넣고싶은 요소를 버튼메뉴에서 골라 넣을 수 있는 페이지빌더인데요. 클릭 몇번으로 화면구성이 가능해서 블로그를 할 줄 아는 정도면 워드프레스 페이지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Live preview 버튼을 클릭하거나 설명 이미지를 선택하면 11개 예제 사이트중에서 원하는 쇼핑몰 샘플을 볼 수 있는데요. 다국어 번역, 비디오 튜토리얼, 라이브 채팅, 우커머스, 레볼루션 슬라이더, seo 최적화, 52가지 psd 파일 등 제가 쇼핑몰 사이트를 만들고 싶습니다.

 

 

  

 

영문쇼핑몰을 호스팅해줄 웹호스팅 회사를 선택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는데요. 국내 웹호스팅 회사는 미국과 유럽에서 접속하면 상대적으로 미국 호스팅회사보다 느릴 수 밖에 없기때문에 해외 호스팅 회사를 선택해야 합니다.

 

 

 

 

 

국내에서 많은 분들이 블루호스트를 사용하는데요. 블루호스트 사용하는 분들중에 더 빠른 속도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웹 호스팅 회사는 A2hosting 입니다. SSD는 컴퓨터와 노트북의 하드디스크대신에 사용하는 장치인데요. 확실히 속도가 빠릅니다.

 

 

   

 

블루호스트(bluehost)처럼 1년 무료 도메인을 주지 않기때문에 도메인을 가지고 있거나 가입하면서 구입해야 합니다. 두번째로 추천할 호스팅 회사는 iPage 인데요. 올해 워드프레스 사용자에게 60% 더 빠른 특별한 호스팅 프로그램 WP Essential 을 제공합니다.  

 

 

 

 

iPage는 세계최저가 웹호스팅이라 월 호스팅비가 가장 저렴한데요. 가장 저렴하게 구입하면 월 1달러도 가능합니다. 가입하면서 워드프레스 WP Essential 을 추가해도 월 4달러로 SSD를 이용할 수 있고 전문가들이 테마와 플러그인 들을 미리 설치해서 관리합니다.

 

 

 

 

iPage 담당자가 WP Essential에 대해 설명하는데요. 워드프레스 웹사이트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속도를 위해 SSD도입했고, 무제한 저장디스크, 무제한 트래픽, 보안, 전문적인 팀에 의한 적합한 테마와 플러그인 사전 설치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