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상거래/해외 거래

속도 빠른 해외 웹호스팅 a2hosting

by Rookie Smart 2014. 4. 24.
반응형

해외 웹호스팅을 선택할 때 많은 고려사항이 있습니다. 가격은 적당한지, 워드프레스, 프레스타샵과 같은 CMS(contents management system) 설치는 가능한지, 웹호스팅 회사는 믿을 수 있는지, 속도는 빠른지 등 여러 가지를 종합할 때 a2hosting이 좋은 선택으로 보입니다. 

 

 

  

 

국내에 알려진 해외 웹호스팅 회사는 블루호스트, 호스트게이터, 고대디, 아이페이지 등이 있는데 모두 오래되고 유명한 회사들입니다. a2hosting은 프레스타샵에서 제휴한 웹호스팅 회사 5개중 하나입니다. 프레스타샵이 파트너로 삼을 정도니 믿어도 될 것입니다.     

 

 

 

 

a2hosting이 자랑하는 장점은 빠른 속도입니다. 특히 쇼핑몰을 만들 경우 웹호스팅 속도가 구매에 많은 영향을  주게 됩니다. 국내 웹호스팅 회사들을 선택해 해외 서비스를 할 경우 미국과 유렵에서 느끼는 속도는 엄청나게 느리므로 반듯이 해외 웹호스팅을 선택해야 합니다.

 

 

(미국 호스팅 과 한국 호스팅 속도비교)

 

 

규모가 크지 않은 전자 상거래 업체에게 추천할 만한 상품은 웹호스팅 Prime+SSD입니다. 요즘 노트북과 컴퓨터의 속도를 높히기 HDD대신 SDD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저도 사용하고 있는데 확실히 컴퓨터 속도가 빠릅니다. 웹서버도 컴퓨터니 당연히 속도가 빠를 것입니다.  

 

a2hosting Prime+SSD 바로가기 ▶ http://www.a2hosting.com/4913.html

 

 

 

상단 메뉴 중에 Web Hosting 을 선택하고 우측 Prime+SSD를 선택합니다. Order Now를 클릭하면 환불 보장이라는 문구가 보이고 그 아래 도메인을 선택하는 1단계가 나타납니다. 도메인 구입비용이 1년에 $12.95라고 보입니다. .com 도메인이 .co.kr 도메인보다 저렴하네요.

 

 

 

 

도메인을 이미 소유하고 있으면 2번째 항목을 선택하고 웹 사이트를 만들고 도메인을 구입해서 연결할 생각이면 3번째를 선택합니다. 2번째 단계로 넘어가면 가격을 선택할 수 있는데 한 달도 가능합니다. 기간이 오래되면 할인폭도 커진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선택 사항중에 Dedicated IP는 고정 아이피이고 SSL은 웹사이트 보안인증서인데 결제사이트의 안전을 보여주기 위해 필요하지만 당장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추가옵션은 CMS 프로그램 자동설치 선택입니다. 워드프레스, 마젠토, 프레스타샵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결제단계에서 주소 입력 후 결제 방법을 보면 카드가 기본으로 보이는데요. 옆에 있는 v표시를 선택하면 페이팔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해외 판매를 하기위해 해외 웹호스팅을 선택할때 가장 중요한 고려사항은 웹사이트의 속도입니다. a2hosting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