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상거래/해외 거래

해외호스팅 1센트쿠폰-호스트게이터

by Rookie Smart 2014. 1. 22.
반응형

해외호스팅 1센트 쿠폰은 세계적인 웹호스팅 회사 호스트게이터(hostgator)에서 호스팅 서비스를 경험해보라는 의미에서 1센트만 받고 한달동한 사용하도록 해주는 쿠폰입니다.

실제 해외호스팅 서비스를 경험해보고 호스팅을 선택한다면 많은 도움이 될것입니다.

 

 

 

 

 

 

1. 호스트게이트(www.hostgator.com) 에 접속합니다.

    웹호스팅 종류를 보기위해 View Web Hosting Plans를 클릭합니다.

    Hatching Plan, Baby Plan, Business Plan중 원하는 종류와 기간을 선택합니다.

    Order Now 를 클릭합니다.

 

  

 

 

 

 

 

2. 도메인이 없으면 Register a new domain 을 선택해 원하는 도메인을 구입합니다. 

    도메인이 있다면 I already own this domain을 선택해 도메인 주소를 입력합니다.

    user name은 나중에 cPanel에 사용할 이름입니다. 대문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security pin은 숫자 4~8자리입니다. 나중에 문의할때 사용합니다.

 

 

 

 

 

 

 

 

3. billing information에서 회사이름은 생략해도 되고 전화번호1개는 반듯이 입력해야 합니다.

   추가사항은 기본으로 체크되어있습니다. 필요하지 않은 경우는 체크를 해제해야 추가

   비용부담이 없습니다. 카드로 결제할지 페이팔로 결제할지 선택합니다.

 

 

 

 

 

 

 

 

4. 쿠폰코드는 hostpro4you 입니다. 쿠폰코드를 입력후 Validate를 클릭합니다.

     약관에 체크표시하고 Create Account를 클릭합니다.

     저는 Baby plan 한달을 선택했기때문에 전체금액에 1센트만 보입니다.

 

 

 

 

5. 페이팔로 결제할 경우 Subscribe를 눌러 결제를 진행합니다.

   한달후 더이상 사용하지 않을경우 hostgator.com/cancel 에서 취소합니다.

   결제후 페이팔에서 결제내용을 확인하니 1센트가 결제된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메일에서 빌링시스템 링크와 비밀번호, 컨트롤 패널 링크와 비밀번호를 확인합니다.

 

 

 

 

7. 빌링시스템 링크를 클릭하고 이메일 주소와 이메일 첫번째 패스워드를 입력합니다.

    질문내용이 있으면 이곳에서 Create New Ticket을 클릭후 문의합니다.

 

 

 

 

 

 

 

 

8. 컨트롤패널 링크를 클릭하고 사용자이름과 이메일 두번째 패스워드를 입력합니다.

    Control Panel은 웹호스팅 관리를 위해 모든 해외호스팅들이 사용하는 방식입니다.

   

  

 

 

 

 

 

 

9. 워드프레스를 1클릭으로 설치하고 싶으면 소프트웨어 - 퀵인스톨을 선택합니다.

    admin user 는 워드프레스 관리자 아이디입니다. 

    here를 클릭해 워드프레스 관리자 페이지(도메인/wp-admin)로 갈 수 있습니다. 

 

 

 

 

 

 

 

 

 

10. 호스트게이터에서 도메인을 구입하지 않은 경우 구입한 호스팅회사의 네임서버 이름을

     호스트게이터로 변경해야합니다. 

     컨트롤패널 로그인 비밀번호 변경은 Preferences - Change Password를 클릭합니다.

     워드프레스 비밀번호 변경은 Users - Your Profile에서 변경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