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상거래/해외 거래

해외서버호스팅 - 블루호스트, 아이페이지

by Rookie Smart 2014. 1. 14.
반응형

해외서버호스팅을 선택하기위해 여러 해외 서버호스팅회사들을 찾아보았습니다. 국내에서 잘 알려진 해외서버 호스팅회사는 블루호스트였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회사들은 아이페이지, 고대디,호스트게이터 등이였습니다. 그런데 제가 흥미로운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블루호스트,호스트게이터,아이페이지,팻카우는 모두 한 그룹의 계열사들 이었습니다. 저를 포함해  해외서버호스팅을 생각하는 많은 사람들이 블루호스트와 아이페이지를 비교했지만 사실 블루호스트와 아이페이지의 서비스 수준은 거의 차이가 없습니다.

 

 

 

 

국내 업체 카페24, 가비아등은 도메인 무료제공도 없고 하드용량, 트래픽용량, 이메일 주소,도메인 연결등에 제한이 있습니다. 한정된 트래픽 용량을 넘어서면 웹사이이트 서비스가 중지됩니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하는 호스팅 상품을 선택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해외서버호스팅은 하드용량, 트래픽용량, 데이터용량, 메일 계정, 도메인 연결이 무제한 입니다. 도메인 1개 무료제공, 프로그램 1클릭설치, 페이팔 무료연결, 설치비도 물론 없습니다.

국내에는 블루호스트가 많이 알려져 있지만 저는 세계최저가 아이페이지를 선택했습니다.

 

아이페이지 웹호스팅 가입방법 http://moneyclick.tistory.com/230

 

 

 

해외서버호스팅의 편리한 장점중에 하나는 Control Panel 입니다. 파일매니저를 통해 FTP사용하지 않고 파일을 편리하게 업로드하고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물론 대량으로 파일을 업로드나 다운로드 할경우는 FTP가 편리합니다. 워드프레스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워드프레스 설치방법 - 호스팅 자동설치 http://moneyclick.tistory.com/276

 

 

 

 

도메인 설정이나 이메일주소 설정도 모두 Control Panel 에서 가능합니다. 마케팅, 추가도구, 계정변경도 cPanel에서 가능합니다. 블루호스트, 아이페이지등 해외서버호스팅 업체는 모두 Cpanel을 제공합니다. 실제 사용해보면 무척 편리합니다.

 

 

 

제가 만든 구인구직 사이트입니다. 잡보드 테마를 선택하고 필수 플러그인 몇개 설치한 상태입니다. 블로그와 함께 사용하기위해 상단메뉴에 블로그 메뉴를 설정한 상태입니다. 쇼핑몰을 워드프레스로 만들경우 테마와 플러그인 선택해 쉽게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