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워드프레스

워드프레스 반응형 테마 구입사이트 추천

by Rookie Smart 2014. 3. 5.
반응형

워드프레스는 전세계적으로 인기있는 무료 콘텐츠 관리 시스템입니다. 쉽게 말해 블로그관리자라고 생각하면 되는데요. 블로그 스킨처럼 여러가지 테마가 존재합니다. 워드프레스 반응형 테마는 어떤 기기로 접속해도 각 기기에 최적화된 웹사이트를 보여주네요. 

 

 

 

 

 

워드프레스 반응형 테마로 업그레이드 하는 방법은 반응형 테마를 구입해서 관리자화면에서 테마를 변경해주면 되는데요. 어디에서 반응형 테마를 구입하면 좋을지 고민하게 됩니다. 해외 유명 블로거가 추천하는 Mythemeshop.com  을 살펴보겠습니다. 

 

 

 

 

 

이 사이트는 60가지 이상의 반응형 테마를 가지고 있는데요. 기본적인 블로그 테마부터 매거진 스타일까지 심지어는 우커머스 플러인 기반의 테마까지 볼수 있네요. 각각의 테마는 워드프레스 관리자 화면을 통해 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저도 이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깔끔한 디자인과 시원한 화면을 좋아하는데요. 테마들을 살펴보고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선택한후 실제로 어떻게 보일지 데모사이트를 클릭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디자인의 다른 형태와 디자인 변경을 위한 관리자 화면까지 볼 수 있네요.

 

 

 

 

 

무료로 제공하는 테마들도 있는데요. 대부분의 테마들은 35달러 입니다. 이 가격에 필요로 하는 테마를 발견한다면 최상일 것입니다. 웹디자인 회사들을 위한 플래티넘 멤버쉽도 있습니다. 고객에 따라 변경은 하겠지만 각 테마를 3달러도 안되는 금액에 사용할 수 있네요. 

 

 

 

 

 

블로그 또는 사업을 위한 웹사이트가 모든 기기에 알맞게 보이기를 원할텐데요. 반응형 테마를 설치하면 너무나 쉽고 효과적으로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네요. 워드프레스 반응형 테마 구입 사이트로 Mythemeshop.com 을  적극 추천합니다.

 

Premium WordPress Themes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