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으뜸 50안경 안경점에서 안경을 구매했습니다. 으뜸50 안경점은 가격파괴 체인점인데요. 조금 특별한 경험을 했습니다. 으뜸 50 안경점을 처음 알게 된 것은 ㅍㅍㅅㅅ 키에그 대표 인터뷰인데요. 안경 렌즈 유통 단계를 줄여 안경점에 저렴한 가격으로 렌즈를 공급한다는 내용입니다.



  


공급하는 안경점 중에서 대표적인 안경점 체인으로 으뜸 50안경점을 언급해서 때 안경에 기스가 많아 안경을 바꿔야 해서 으뜸 50 안경점을 검색 후 홈페이지에서 제가 사는 곳과 가장 가까운 인천 구월점을 방문합니다. 3층에 위치해 있는데 임대료를 낮추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으뜸 50안경점은 정찰제로 운영합니다. 매장에 전시된 각 안경테에 가격표가 붙어있습니다. 디자인과 가격을 참고해 직접 써보고 선택하면 되는데요. 안경테 가격차이가 왜 나는지는 정확히 모릅니다. 안경 렌즈도 가격표가 있는데요. 다른 안경점과 비교해 상당히 저렴합니다. 




으뜸 50안경점은 씨월드광학이라는 국내 안경렌즈 만드는 공장 렌즈를 사용하는데요. 이 렌즈 제품을 인터뷰에 나온 회사가 납품을 해서 렌즈 가격을 낮추고, 안경 매장을 2~3층에 위치시켜 임대료를 낮췄다고 해서 동네 안경점 대신 으뜸50안경점을 찾아 방문한 것입니다.



 

안경을 맞추기 전에 동네 안과에서 처방전을 발급받아 갔는데요. 눈 정기 검사와 시력을 정확하게 측정받기 위해서 입니다. 병원에 따라 다르겠지만 병원비는 9300원 나왔습니다. 함께 방문한 지인까지 총 3개의 안경을 구매했는데요. 그 중 1개의 안경에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안경테에 미세한 불량이 있었고 안경 렌즈에 마크 표시처럼 작은 불량이 있어서 전화 후 방문을 했습니다. 사장님은 기분 좋게 안경테와 렌즈를 교환해 주셨는데요. 문제는 교환해 준 렌즈에서도 똑 같은 자리에 불량이 있었습니다. 난감한 상황입니다. 



   


이게 렌즈에 문제가 한 번 발생하니 평소같으면 어지럽지는 않은지, 눈에 잘 맞는지 정도만 보는 안경 렌즈를 불빛에 비춰가면서 미세하게 볼 수 밖에 없는 상황이 된 것입니다. 교환해 준 렌즈에 또 코팅이 벗겨진것 같은 미세한 표시가 발견되었습니다.  





구월동 체인점 사장님도 본사에서 렌즈를 받아오는 것이라 짜증이 날텐데도 업그레이드 된 렌즈로 변경을 해주셨는데요. 이런 경험을 하고나니 왜 이런 일이 발생했는지 궁금해서 검색을 해봤습니다. 으뜸50안경점 만 해당되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안경 렌즈 꼭 확인하세요.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