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바이낸스 암호화폐를 신용카드로 구입하는 방법

by Rookie Smart 2019. 2. 1.
반응형

바이낸스에서 신용카드로 암호화폐를 구입할 수 있다는 발표를 했는데요. 어떤 내용인지 그리고 어떤 과정을 거쳐 구입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바이낸스에 로그인 후 펀드(Funds) - Buy with Credit Card 메뉴를 클릭합니다. 해외 결제 가능한 비자 및 마스터카드만 가능합니다. 





구입할 수 있는 암호화폐는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라이트코인(LTC), 리플(XRP), 비트코인캐시(BCHABC) 총 5 가지입니다. 달러(USD) 또는 유로(EUR)로 구입이 가능한데요. 최소 50달러 이상을 결제해야 합니다. 신용카드 수수료는 거래 당 3.5% 또는 10달러 중 높은 금액입니다.





주문 양과 금액을 확인합니다. Base Charge는 암호화폐 금액이고 Total Charge는 암호화폐 가격과 수수료를 포함하는 가격입니다. 실제 결제는 Simplex.com에서 진행된다는 내용을 확인하고 박스에 체크표시 합니다. 지불 버튼을 클릭합니다.




개인 정보를 확인하고 요구되는 정보를 입력합니다. 약관과 개인정보 정책 박스에 체크표시 합니다. 계속 버튼을 클릭 후 이메일 승인을 위해 Verify 버튼을 클릭합니다. 전화번호 승인을 위해 4자리 숫자를 입력합니다.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합니다. 



 


신분 확인을 위해 정부가 발행한 신분증을 업로드 해야 하는데요. 영어로 작성된 신분증 이어야 합니다. 신분증에는 만료일, 생일, 이름, 컬러 사진, 신분증의 4면이 보여야합니다 - 예를들어 여권을 펼치면 2 페이지가 보이는데요. 이 2 페이지 모두 보여야 합니다. 





업로드 이미지는 JPG 포맷이어야 합니다. PDF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파일의 크기는 4 MB보다 작아야 합니다. Thank You 페이지가 보이면 결제가 승인된 것입니다. 바이낸스로 돌아가는 버튼을 클릭합니다. 구매한 암호화폐는 30분 이내에 지갑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외 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낸스 가입방법 https://moneyclick.tistory.com/63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