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웹서비스

페이앱 결제링크 만들기(feat 블로그페이)

by Rookie Smart 2019. 2. 22.
반응형

페이앱은 간편 결제를 도와주는 업체입니다. 블로그페이는 페이앱의 여러 가지 서비스 중 하나로 블로그페이에 상품을 등록 후 주문서를 블로그나 SNS에 공유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블로그페이가 아닌 페이앱에서 간단하게 결제링크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페이앱에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회원 가입을 유도하기 위해 가입비 무료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할 것 같지만 혹시 모르니 무료일 때 가입했습니다. 페이앱 결제링크를 만들기 위해서 페이앱 판매자 관리자 (https://seller.payapp.kr) 화면에 로그인합니다.  





상단 메뉴 중 [결제링크관리]를 클릭합니다. [결제링크 생성] 메뉴를 클릭 후 필수 정보를 입력합니다. 상점명, 상품명, 가격, 상품내용, 결제완료 내용을 입력하고 결제 수단을 선택합니다. 결제 링크를 생성하고 나면 [결제링크 리스트] 메뉴에서 링크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이 링크 주소를 복사해 공유하면 되는데요. 웹 사이트에 버튼을 추가 후 링크로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결제화면이 나타납니다. 블로그페이는 상품을 등록하고 주문서 링크를 공유하는 방식이고 페이앱 결제링크는 정보 입력 후 링크를 공유하는 방식입니다.





좌측 메뉴 중 결제 수수료[설정]을 클릭해 결제 설정, 판매자 정보변경, 연동 정보 등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결제 수수료는 사업자 및 개인판매자 또는 신용카드, 휴대폰 별로 다양합니다. 정산을 받기 위해서는 구비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정산 주기는 D+5일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