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웹서비스

무료 로고 만들기 로가스터(logaster) 사이트

by Rookie Smart 2017. 6. 28.
반응형

무료 로고 만들기를 온라인 사이트에서 쉽게 할 수 있는데요. 로가스터 사이트에서 클릭 몇 번이면 로고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아이콘과 폰트가 조합된 여러 로고를 보여주는데요. 그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전 과정을 살펴보겠습니다.





Logaster.com 사이트에 접속 후 [Create a logo]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 단계로 진행됩니다. 



  


이름을 입력합니다. 업종은 선택해도 되고 선택하지 않아도 됩니다. Next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양한 아이콘과 폰트의 조합을 아래 숫자를 클릭해 살펴보고 하나를 선택 후 NEXT 버튼을 클릭합니다. 만약 아이콘과 폰트를 각각 편집하기 원하면 NEXT 옆 [Edit logo concept] 버튼을 선택합니다.



  


아이콘을 선택해 아이콘만 변경할 수도 있고 색상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글자를 선택해 폰트를 선택할 수 있고 글자에 그림자 효과도 줄 수 있습니다. 아이콘과 폰트의 위치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편집하지 않은 상태로 계속 진행하겠습니다.




투명 배경을 포함한 다양한 배경색의 로고를 볼 수 있는데요. 여기 보이는 로고 6개가 전부 다운로드 되는 것입니다. SAVE 버튼을 클릭합니다. 





다운로드 하려면 회원가입을 해야하는데요.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만들어도 되고 페이스북으로 로그인해도 됩니다.



   


우측에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항목이 보입니다. 무료 로고 이미지 크기는 151x73 입니다. 더 큰 로고 이미지를 다운받으려면 비용을 내야 합니다. 



 


내 컴퓨터로 다운로드 된 파일은 압축파일인데요. 압축을 해제하면 다양한 배경을 가진 6 종의 로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고는 언제든지 다시 편집할 수 있는데요. logaster에 접속해 완성된 로고 위 편집아이콘을 클릭하면 됩니다.    





디자인된 로고를 기본으로 명함, 편지봉투, 레터 헤드, 파비콘 디자인도 한꺼번에 구입할 수 있는데요. 로가스터 사이트는 무료 로고 만들기로 가망 고객의 관심을 끌고 실제 체험하게 한 후 디자인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