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추천

성인여드름 화장품 또별 스킨트러블 트리트먼트 후기

by Rookie Smart 2014. 10. 28.
반응형

성인여드름 화장품 또별(ddobyul) 스킨 트리트먼트를 사용하고 후기를 작성하게 된 이유는 올해 8월초 같은 회사의 SN 여신크림을 피부가 예민한 제 아내가 사용하고 3개월이 지난 오늘까지 부작용이 없기 때문에 브랜드에 대한 믿음이 생겨서입니다.

 

 

 

제가 8월에 포스팅한 SN 여신크림후기 (http://moneyclick.tistory.com/382 )를 보면 왜 제가

브랜드에 대한 믿음에 생겼는지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에는 이 믿음을 바탕으로 성인여드름 화장품 또별 스킨트러블 트리트먼트를 대학생 아들에게 사용하도록 했습니다.

 

 

(동봉 샘플)

 

 

제 아들은 등과 팔에 있는 여드름이 심합니다. 그렇지만 남자 아이라 여드름이 있다고 해도 병원을 가거나 성인여드름 화장품을 사용해본 적은 없습니다. 본인 스스로도 여드름에 크게 신경 쓰지 않습니다. 하루 한번 스포이드로 여드름의 붉은 부분을 포함해 발라주었습니다.

 

 

(2014.10.24)

 

 

스포이드가 좋은 점은 초록병에 들어있는 화장품이 액체라 한꺼번에 많은 양이 쏟아질 수 있는데 그런 위험성을 예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끈적임도 없고 잘 스며듭니다. 붉은 부위에 직접 사용했는데도 별다른 부작용은 나타나지 않습니다.

 

 

(2014.10.27)

 

 

예민한 피부를 가진 아내 덕분에 화장품 사용 시 제일 걱정되는 부분이 부작용입니다. 성인여드름 화장품 또별 스킨트러블 트리트먼트를 3일 사용했는데 현재 어떤 부작용도 보이지 않습니다. 다행입니다. 아들도 발라달라고 말하는 등 적극적으로 변했습니다.

 

 

 

 

동봉된 샘플에는  SN 크림, SN 클렌징 폼,  SN 토너, SN 식물 줄기세포 안티에이징 테라피, 초록병과 같은 SN 식물 줄기세포 또별 스킨테라피 샘플들이 들어있습니다. 이전 포스팅에도 밝혔듯이 (주)운하는 주목 줄기세포를 화장품 원료로 사용하는 회사입니다.

 

 

 

 

회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홈페이지(snskin.com)에 상품에 대한 정보와 사용 후기들이 있습니다. 효과에 대해 잘 모르겠다는 후기들도 있습니다. 저 역시도 효과에 대해선 잘 모르겠습니다. 한 가지 확실한 것은 현재까지 부작용은 없다는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