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추천

제수용품 - 교자상 파는곳

by Rookie Smart 2014. 8. 25.
반응형

제수용품중에 교자상 파는곳으로 박씨상방을 추천하려고 하는데요. 박씨상방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교자상을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업체에서 출발했습니다. 12년이 지난 지금은 6,000 여종의 전통 공예품을 판매하는 전문 쇼핑몰로 성장했습니다.

 

 

 

 

전문적으로 교자상을 제작하는 업체니만큼 다른 곳과 다른 특별한 장점들이 있는데요. 첫 번째는 전통방식의 짜맞춤 공법으로 상판지지대를 만들었기 때문에 교자상이 뒤틀리거나 휘는 것을 막았습니다. 아래 그림을 보면 상판에 지지대를 맞물려 놓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두 번째는 특허를 받은 강철 경첩장식입니다. 교자상은 다리부분을 접었다 폈다할 때 사용하기 불편하고 쉽게 부러지기도 하는데요. 박씨상방은 강철 재질의 경첩을 사용해 교자상 다리를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원터치 반자동 방식으로 쉽게 누르면서 접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세 번째는 합판으로 제작되는 교자상에 원목 느낌이 나도록  교자상 상판에 천연무뉘목을 사용해 만들었습니다. 우레탄 신기술을 사용해 더욱 은은한 색감이 나도록 제작했기 때문에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이 듭니다.  

 

 

 

 

네번째는 방바닥에 생활기스를 방지하기 위한 다리 바닥면의 부직포 처리입니다. 다섯 번째는 품질보증 마크 Q마크인데요. Q마크는 제조업체가 민간시험검사소에 의뢰해 품질보증을 받은 마크로 교자상의 품질과 안정성을 믿을 수 있습니다. 

 

 

 

 

 

 

 

 

박씨상방 제수용품 교자상 바로가기[클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