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추천

건성수분크림 프라이머리로우 두유크림 소개

by Rookie Smart 2014. 11. 5.
반응형

요즘 화장품에 꽃혔습니다. 이번에는 건성수분크림 프라이머리로우(Primary Raw) 두유크림 입니다. 한글로 발음되는 로우는영어로 low가 아니가 Raw 입니다. 프라이머리(Primary)는 최고이고 로우(Raw)는 천연임을 나타내니 최상의 천연화장품을 추구하는 브랜드입니다.





두유크림은 에코백에 포장되어 있습니다. 제가 남자이고 감성이 메말라서 그런지 쓸데없이 포장에 과하게 돈을 낭비했다는 생각을 순간 했습니다. 그런데 제 아내는 고급스러워 보인다고 합니다. 저도 포장이 예뻐서 선물하기에는 좋은 화장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에코백 안에 포장박스 뒷면을 살펴보았습니다. 제조판매업자와 제조업자를 확인하기 위해서 입니다. 제조업자는 (주)내츄럴 코리아(www.naturaldnc.com)로 천연원료를 이용해 발효와 발아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기업입니다.



 


제조판매업자는 (주) 지엔씨퍼시픽(primaryraw.com)으로 올해 신규 법인 등록한 신생업체입니다. 제조판매업자는 기획과 판매를 전담하고 제조업자는 제조만 담당하는 것으로 보입니다.화장품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업체들이 이렇게 하고 있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박스안에 내용물을 보니 윗부분에 종이 포장과 끈이 있고 별도로 숟가락(스파출러)이 보입니다. 처음 포장을 본 그대로의 느낌입니다. 과하다는 생각과 고급스럽다는 느낌이 교차합니다. 프라이머리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공식 가격은 38,000원 입니다. 





신규 런칭 기념으로 위메프박스에서 할인행사를 진행 중입니다. 50%이상 할인과 쿠폰 적용으로 무료배송 15,900원 할인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프라이머리로우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마케팅 행사로 보입니다. 유투브 동영상도 재미있게 만들어 두유크림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제품 포장은 고급스러운데 동영상은 약간 저급스럽습니다. 좋지 않은 피부를 뜻하는 멍게, 분화구, 달표면, 귤껍질 등의 단어들이 등장합니다. 마지막 반전이 재미있기는 하지만 고급스러운 포장과 홍보 동영상의 컨셉은 맞지 않는듯합니다.





처음 뚜겅을 열면 고소한 냄새가 납니다. 기분좋은 냄새입니다. 얼굴과 손에 발라보았습니다. 건성 피부가 촉촉해졌습니다. 약간 끈적거림도 있습니다. 이렇게 느끼는 것은  제가 화장품을 거의 사용하지 않아서 일수도 있습니다. 몇 일 사용해보고 사용후기 2탄을 쓰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