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하나팩스 월드컵 이벤트 참여방법 - 앱으로 사진보내기

by Rookie Smart 2014. 6. 16.
반응형

월드컵 이벤트가 많이 열리고 있는데요. 제가 자주 이용하는 하나팩스에서도 월드컵 이벤트를 개최해 참여했습니다. 이벤트 내용은 대한민국의 경기결과를 예측하고 앱을 통해 사진으로 보내면 되는데요.  결과를 맞춘 사람중에 추첨을 통해 경품을 주는 이벤트입니다.

 

 

 

 

노트나 종이에 대한민국 경기결과를 예측한 후 사진을 찍고 이 사진을 하나팩스 모바일 앱을 통해 팩스로 보내면 되는데요. 마켓에서 하나팩스 라고 검색하면 앱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앱을 설치, 실행하고 나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합니다.

 

 

 

 

 

 

 

아이디가 없는 분은 회원가입하면 무료로 1,000원을 적립 받을 수 있는데요. 팩스 보내는데 한장에 42원이니까 앞으로 남은 이벤트 참여해도 20번 정도는 필요할 때 더 보낼 수 있습니다. 저도 인터넷으로 팩스 보낼 일이 있을때 유용 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나팩스 앱을 실행 시킨 후 [팩스보내기]를 선택합니다. 저는 경기결과 예측 사진을 미리 촬영했기 때문에 갤러리를 선택하고 해당 사진을 선택했습니다. 사진 업로드가 되고 수신번호 입력하는 창이 나오는데요.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직접입력을 선택합니다.  

 

 

 

 

 

 

 

받는 사람 전화번호를 아래 이미지에 보이는 전화번호로 입력하고 [다음단계로]를 클릭하면 월드컵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는데요.  1~2분 후면 전송이 완료되고 처음 화면에서 [전송결과]를 클릭하면 전송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6월 18일 러시아전 월드컵 이벤트 경품은 LG 휘센 벽걸이 에어컨(1명), 월드컵 공인구 브라주카(3명), 월드컵 공식 유니폼(5명), KFC 하프치킨 버켓 기프티콘(10명)인데요. 2차, 3차 이벤트에는 40인치 TV, 노트북 등이 준비되어 있네요.

 

 

 

 

 

 

 

 

하나팩스와 함께하는 브라질 월드컵 이벤트 !! 대한민국 경기 결과를 맞춰라 !! 

이벤트 페이지 ▶ http://event.hanafax.com/2014/06_World_Cup/index.asp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