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컴퓨터의자 추천 - 롯데마트 듀오백 의자 개봉기

by Rookie Smart 2014. 5. 11.
반응형

컴퓨터의자가 필요해 2번에 걸쳐 하라체어 체험단 이벤트에 참여했지만 홍보만 열심히 하고 당첨이 되지 않아 실망하고 있던 차에 롯데마트에서 듀오백 의자를 30% 할인 판매해 구입하게 됐습니다.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아 롯데마트 듀오백 의자 개봉기를 포스팅합니다.

 

 

 

 

듀오백 의자야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모두 아실텐데요. 이번 듀오백 의자 구입은 2번째입니다. 첫번째는 공부하는 아들의 허리건강을 위해 학생의자로 구입했었구요. 이번에는 저와 제 아내의 허리건강을 위해  컴퓨터 의자로 구입했네요.  

 

 

 

 

배달된 박스를 열고 제품에 하자가 있는지 살펴보았습니다. 깨끗하고 문제없는 상태였습니다. 이제 조립을 해야되는데  혹시나 제가 잘못 조립할까봐 약간의 두려움이 생겼습니다. 모든일이 항상 해보면 쉬운데 처음 하면 두렵네요.

 

 

 

 

의자 다리 놓고 중심봉 끼우고 앉는 몸체 끼운 후 등받이 조립하라고 자세하게 설명서에 나와 있습니다. 우선 다리에 중심봉을 끼웠습니다.

 

 

 

 

중심봉에 빨간캡을 제거한 후 의자 앉는 몸체에 끼워 넣었습니다. 이제 등받이만 조립하면 되는데요. 어느덧 두려움은 사라졌습니다.  

 

 

 

 

등받이 조립방법도 간단합니다. 등받이 볼트를 풀어서 등받이를 의자에 부착한 후 손으로 돌려 조여주면 됩니다.

 

 

 

 

설명서를 보면 조금 복잡한 듯 보이지만 볼트 풀고 등받이 대고 조여주면 끝이네요. 의자 조립을 끝내고 내 몸에 맞게 조절을 했습니다. 

 

 

 

 

의자를 높이를 조절하고 팔걸이의 높이를 조절했습니다. 등받이가 젖혀지는 강도를 조절하는 것도 앉는 몸체 아래에 있었는데 딱 알맞아서 별도로 조정 하지는 않았습니다. 

 

 

 

 

 

 

 

 

다 조절하고 앉아보니 상당히 만족스럽네요. 컴퓨터를 상당시간 사용하기 때문에 컴퓨터 의자가 꼭 필요했었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아 구입을 못했었는데 이번 구입은 잘 한듯합니다.

 

 

 

 

듀오백 사이트에서 정품 인증을 했는데요. 제품번호를 입력하면 무상으로 A/S를 3년 동안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제 아들 의자도 A/S를 받았었는데요. 기사분도 친절하고 가격도 합리적인 편입니다.

 

 

 

롯데마트에서 30% 할인한 가격이 궁금하실 텐테요. 109,200원입니다. 여기에 카드청구 할인까지 받아서 구입했으니 상당히 저렴하게 잘 구입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듀오백 의자가 제품도 좋은데 가격까지 착해서 이렇게 개봉기를 남기도록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