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Log


국내에 온라인 영어도서관을 운영하는 회사들은 많이 있습니다. 보통 200~1000권을 보유하고 있는데 마이온은 75개 출판사 3천 700여권을 보유하고 매월 새로운 책들을 추가합니다. 온라인 영어도서관에 아무리 책이 많아도 자녀가 읽지 않으면 소용이 없는데요.

 

 

 

 

관심있는 분야부터 책을 읽도록 하는것이 자녀에게 도움이 될것입니다. 자녀의 영어수준에 비해 너무 어려운 책도 영어책 읽는데 어려움을 줄 수 있는데요. 영어 읽기 수준을 파악한후 적절한 책을 추천하는 마이온을 활용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마이온은 미국 렉사일(lexile) 영어독서능력 지수 평가시스템을 도입하여 학생의 정확한 영어능력을 평가한후 적절한 책을 추천해주는데요. 학생들이 수준에 맞는 책을 계속해서 읽는다면 얼마 지나지 않아 영어 실력이 크게 향상될 것입니다.

 

 

 

 

마이온 영어원서 다독 프로그램 1년 이용권은 월 3만원씩 36만원 인데요. 제대로만 활용한다면 비싼 학원비보다 훨씬 효과적일 것입니다. 컴퓨터뿐만 아니라 아이패드, 안드로이드 태블릿 앱으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영어책 읽기에 많은 도움이 될것입니다. 

 

 

 

 

 

영어독서관리선생님의 1:1 관리를 받고 싶으면 추가로 월 29,000원을 내야하는데요. 학부모님이 바쁜경우 부모님을 대신해 아이가 관리를 받을 수 있겠네요. 1년 이용권이 아니기때문에 부담도 줄고 관리선생님이 열심히 할거라는 기대도 해볼 수 있네요.

 

 

 

 

자녀가 좋아할만한 많은 주제의 책들이 있는데요. 재미를 느끼고 책을 읽는 습관을 기른다면 영어뿐만이 아니라 다른 학습에도 큰 도움이 될것입니다. 마이온은 영어책을 계속 읽어 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영어 독서 능력 향상 프로그램입니다.


  1. 수지맘 at 2014.04.23 10:31 [edit/del]

    마이온이 문진미디어와 합작했으면 세월호 사건과 연루된 그 문진미디어 인가요? 지금 문진미디어 불매운동이 확산되고 있는데 마이온도 문제가 없는가요?

    Reply
    • Favicon of https://moneyclick.tistory.com BlogIcon Rookie Smart at 2014.04.23 14:18 신고 [edit/del]

      검색해보니 문진미디어가 청해진해운 게열사라고 나와있네요. 문진미디어가 참여한 마이온도 영향을 받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회사 영어독서 프로그램 이용을 추천합니다.

subm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