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인터넷 영어

전화,화상영어 매드포스터디와 영어앱 캐치잇잉글리시 이벤트

by Rookie Smart 2014. 2. 6.
반응형

전화,화상영어 1위 업체 매드포스터디에 대한 글을 지난번에 작성했었는데 이번엔 매드포스터디와 영어앱 캐치잇잉글리시가 공동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벤트 내용은 매드포스터디 회원 500명 한정으로 캐치잇 잉글리시 사운드팩(4천원)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입니다.  

 

 

  

 

 이벤트 바로가기 ▶  http://www.m4study.com/nav.php?MSP=2202xx 

 

 

 

캐치잇 잉글리시는 영어공부용 앱입니다. 출시 3주만에 1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고 네이버 교육분야 우수 추천앱, 게임화가 적용된 추천영어 학습앱으로 선정되기도 한 우수한 앱입니다. 제가 실제로 해보니 게임적인 요소가 강해 재미있게 반복해서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캐치잇잉글리시 앱의 특징은 말하기 향상을 위해 덩어리(청크)로 된 영어단어 덩어리들을  문장구조에 맞춰 배열하는 연습을 하는 것입니다. 말하기 훈련은 영어문장 순서에 따라 자동적으로 나올만큼 문장배열 훈련을 해야 효과가 있는데 이 앱은 이런 훈련에 촛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54개의 핵심문법을 324개의 덩어리 카드로 공부하는데 성취감을 높히기 위해 공부한 카드를 모을 수도 있습니다. 친구끼리 문제를 내고 경쟁을 하면서 함께 공부하는 느낌을 가질 수 있습니다.

친구를 추천하고 함께 즐기는 요즘 게임들의 요소를 영어공부에 도입한 것입니다.

 

 

블로그 글 링크 ▶ [영어공부] 원어민 전화영어 추천  http://moneyclick.tistory.com/28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