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인터넷 영어

[영어공부] 원어민 전화영어 추천

by Rookie Smart 2014. 1. 1.
반응형

새해들어 영어공부를 다시 시작하려는 분들에게 원어민 전화영어를 추천합니다.

네이버에서 전화영어, 화상영어 사이트를 검색해보면 수 많은 업체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어떤 업체를 골라야 하는지 선택 기준을 알아보고 원어민 전화영어를 추천하겠습니다.

 

 

 

 

전화영어를 선택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점은 수강생 관리시스템과 강사의 수준입니다.

관리시스템의 첫번째는 제대로된 평가를 통해 수강생의 수준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입니다.

수강생 개개인의 수준을 정확하게 파악해야 수준에 맞는 레벨과 과정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매드포스터디는 처음 수강하는 수강생에게 레벨테스트를 정확하게 실시합니다.

강사가 3단계를 통해 점수를 입력하면 평가시스템에 의해 객관적으로 레벨을 결정합니다.

이 채점 결과를 가지고 교육상담사는 수강생에게 알맞은 과정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무조건 어려운 레벨을 공부한다고 해서 한번에 실력이 향상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해외에 어학연수를 가도 레벨테스트를 받고 반을 배정받습니다. 

레벨에 따른 적절한 수강 과정을 제공하는 교육상담사의 역할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여건에 따라 핸드폰, 일반전화, 화상영어를 선택하고 일주일당 수강횟수(5회,3회,2회),

수업당 시간(10분,20분)을 결정하고 수강을 시작하면 수업후 피드백을 받습니다.

피드백은 수업내용이 녹음된 MP3 와 강사의 코멘트를 받는데 MP3를 잘 활용해야 합니다.

 

 

 

 

매드포스터디의 장점중에 하나는 원어민 강사에게 지도받는 영작첨삭프로그램입니다.

일주일에 수강하는 횟수에 따라 수강하는 원어민 강사에게 영작 첨삭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업내용과 관련된 에세이를 작성해 첨삭을 받는다면 영작에 큰 도움이 될것입니다.

 

 

 

 

수강과목외에 무료로 VOA(Voice Of America)를 활용한 청취와 받아쓰기를 제공합니다.

자체 개발한 프로그램을 활용해 자신의 입을 통해 말하는 훈련을 해야만 영어실력이 향상되고

영어가 자신의 것이 됩니다. 

 

 

 

 

매드포스터디는 원어민 강사를 깐깐하게 채용하고 관리합니다. 

명문대학 영어교육  전공자 위주로 채용하고 지속적으로 강사평가를 실시합니다.

수업을 진행하는 능력이 부족한 대학생이나 검증안된 강사와는 차원이 다른 강사진입니다.

 

 

 

 

원어민 전화영어는 무료레벨테스트를 신청하고 직접 경험해야 확실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처음 수강생에게만 할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으니 가격도 확인해 보세요.

 

 

무료레벨테스트[바로가기] - 강사의 수준과 전화음질을 꼭 확인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