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인터넷 영어

영어회화 학습방법 로제타스톤

by Rookie Smart 2013. 5. 6.
반응형

이글은 읽는 분은 자녀의 영어공부를 위해 또는 자신의 영어공부를 위해 정보를 찾다가 이 글을 읽게 되었을 것입니다. 로제타스톤은 자녀의 영어회화 공부를 위해서는 토탈리라는 프로그램을, 성인을 위해서는 리플렉스라는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회사인만큼 프로그램 구성은 어학학습을 위해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문제는 아무리 우수한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고 할지라도 학습자가 중간에 포기하지 않고 계속 꾸준히 프로그램을 공부할 수 있는지가 제일 큰 걱정이 될것입니다. 대부분 영어학습 실패 원인은 계속 꾸준하게 영어 학습을 하지 않아서 입니다. 아무리 좋은 프로그램이라도 하려는 의지가 없으면 영어회화 향상에 크게 도움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학습자가 자녀분이라면 자녀에게 영어회화 공부가 필요하니 매일 매일 공부해라가 아니라 로제타스톤 토탈리라는  프로그램이 있는데 컴퓨터 CD로 공부할 것이고 이미지와 발음을 통해 듣기와 말하기를 공부할 것이라고 알려주고 자녀의 선택을 물어봐야 합니다. 만일 자녀가 원하지 않으면 다른 영어공부 방법을 더 찾아보던가 아니면 영어공부할 의지가 생길때까지  기다리는것이 현명한 선택일 것입니다. 자녀가 스스로 선택해야 영어회화 공부가 힘들어도 끈기있게 계속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학습자가 성인이라면 영어학습의 필요성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영어회화 학습방법을 선택하면 영어회화 학습을 위해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해야 할것입니다. 우선 매일매일 자신의 영어회화 공부시간을 확보해야 합니다. 하루중 언제 영어회화를 공부할지 정해놓고 그 시간은 무조건 공부해야 합니다. 영어는 공부양이 무척 중요합니다.

 

 

 

담배를 끊겠다는 금연약속을 하고 금연을 실천하는 비율이 3 % 입니다. 100명중 3명 밖에 성공하지 못합니다. 금연해야할 이유도 있고 의지도 있지만 성공하는 비율은 매우 낮은게 현실입니다. 제가 담배를 끊는데 성공했는데 성공이유를 말씀드리면 무조건 담배를 피우지 않는것입니다. 금연약속후 실패해도 다시 금연을 실천하는것입니다. 6개월 후에 실패해도 그때부터 다시 금연을 실천해서 결국 금연에 성공했습니다. 영어회화 공부도 같은방법으로 실천해 외국사이트에서 물건사기나 이메일을 주고 받거나 전화로 이야기하는 수준은 가능합니다.^^

 

로제타 스톤은 발음 교정과  단어의 이미지연상  그리고 1:1 원어민 회화까지 영어회화 학습에 최적화 되어있는 우수한 영어회화 학습 프로그램입니다. 자신의 실천의지를 진지하게 고민하고 영어회화 학습방법을 선택하기 바랍니다. [로제타 스톤 무료체험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