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추천

신개념 호텔예약 전용 소셜커머스 - 에바종

by Rookie Smart 2013. 7. 19.
반응형

해외여행에서 항공권과 호텔예약만 해결되면 패키지 여행보다는 개별여행이 훨씬 질높은 여행이 될것입니다. 호텔예약 전용 소셜커머스 에바종은  유명브랜드의 체인 호텔 위주가 아닌 고급리조트와 부티크 호텔 위주로 단기간에 할인된 가격으로 에바종 회원에게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에바종 대표 드퐁뜨네)

 

 

에바종은 매주 1 ~ 4개의 호텔을 추천하고 7 ~14일 동안 30 ~70% 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회원들

에게만 판매합니다. 매주 이메일, 트위터,페이스북으로로 추천 리조트와 호텔정보를 확인하다가 관심있는 호텔을 싼 가격으로 구매하면 편리하겠네요.

 

 

 

에바종은 익스피디아, 아고다 등의 기존업체들이 많은 선택을 제공하지만 사용자들이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는것에 착안해 전문가들이 선택하고 직접거래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는 소셜커머스 방식의 신개념을 호텔예약에 최초로 시도했습니다.

 

 

 

특히 에바종은 직원들이 직접 리조트와 호텔을 방문하여 온라인정보와 일치하는지 직접 검증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호텔 체험 후기도 작성합니다. 온라인정보만 믿고 호텔예약 했다가 내용과

달라 소중한 여행을 망쳐버린 여행자들 가끔 있습니다. 에바종에서는 이런일은 없겠네요.

 

 

 

에바종 홈페이지[바로가기] - 회원을 가입해야 정보를 받아볼 수 있는데요.

회원가입은 무료고 주민등록번호나 주소는 요구하지 않네요.

각 나라별 리조트와 호텔정보를 자세하게 볼수 있습니다.

또 가끔 특별할인 프로모션 코드도 보내준다고 하니 가입해 두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