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추천

[호텔패스] 해외호텔예약방법

by Rookie Smart 2013. 7. 27.
반응형

호텔패스는 23년된 한국기업이고 해외호텔예약 시스템과 호텔마스터들의 상담이 편리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예상치 못한 일들이 발생해 호텔예약을 취소하거나 환불할 경우 외국기업과는 달리불편함 없이 처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호텔패스에서 해외호텔예약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저는 필리핀 보라카이섬을 선택하고 날짜를 선택하고 2박을 결정했습니다. 

참고로 더블은 2인용 큰침대, 트윈은 1인용 침대 2개가 있는 방입니다.

보라카이섬 전체 숙박시설을 보기위해  검색버튼을 눌렀습니다.

 

 

 

4쪽까지 숙박시설 리스트가 나오고 제일 윗부분에 호텔마스터 추천 객실을 보여주네요.

가격을 고려해 하나를 선택해 상세요금을 확인하니 1박에 2십만원 입니다.

호텔패스는 모든것을 포함한 총요금을 보여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예약을 누르고 상세정보와 금액확인후 신용카드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무통장 입금중 편리한

방법으로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근무시간중에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호텔패스의 장점중 하나는 이용자의 생생한 호텔리뷰를 참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우측상단의 동그라미 부분 호텔리뷰를 클릭하면 보고싶은 리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보라카이 섬 호텔중에 리뷰가 있는 리조트를 선택해 살펴보았습니다.

이 리뷰는 리조트를 직접 이용한 사용자가 작성한 것으로 작성자는 포인트를 적립받습니다.

 

 

 

호텔 위치 지도는 호텔정보에서도 볼 수 있고 호텔리뷰에서도 볼수 있어 편리합니다.

 

 

 

이제 할인코드를 확인할 순서입니다. 전체화면 우측상단 고객플라자를 클릭해 좌측하단 쿠폰을

클릭한후 이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확인하시고 좌측상단의 호텔패스 이벤트도 꼭 확인하세요.

 

 

 

호텔패스[링크] -신규가입 3 %할인 , 첫예약 3 %할인, 등급별 추가할인, 1박당 1000p 적립,

                        리뷰 500p, 각종 카드사, 제휴사 혜택은 호텔패스 로고 아래 ' 하나부터 열까지

                        이유있는 1등 혜택' 에서 확인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