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토픽

크레용팝 '빠빠빠' 뮤비 2편 외

by Rookie Smart 2013. 7. 9.
반응형

네이버에 크레용팝이라는 걸그룹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오기 전까지 

한번도 크레용팝에 대해 들어본적도 없었던 1인 이었는데 '빠빠빠'라는 노래의 

뮤비를 보고 정말 신나는 걸그룹이라는 생각을 하게되었습니다.

 

[크레용팝] 빠빠빠 뮤비 - 안무편

 

 

 

유투브 조회수는 이 글을 쓰고있는 7월10일 30만명이 넘었네요.

주요 댓글은 신선하다, 웃기다, 귀엽다, 중독성 있다 등의 칭찬과

뮤비 허접하다, 일본 만화같다, 병맛이다 등의 비난이 있네요.

 

 

[크레용팝] 빠빠빠 뮤비 - 스토리편

 

 

 

크레용팝 안무편보다 먼저 나온것이 스토리편입니다.

동네 노는 언니들 컨셉이고  7월 10일 30만명이 조금 안되네요.  

댓글은 안무편에 비해 반정도 숫자이고 역시 칭찬과 비난이 존재합니다.

 

제 생각에 크레용팝 뮤비에 글을 남겼다는 것은 관심이 있다는 증거입니다.

많은 크레용팝을 좋아하는 팬들중에 처음에는 별로였다가 차츰 좋아하게 되었다고

말하는 팬들이 상당수 입니다.  

 

개인적으로 빠빠빠 동영상을 처음보고 너무 신나는 그룹이어서 다른 노래를 찾아보았습니다.

작년 여름에 데뷔한 이후 3곡이 더 있는데 3곡 다 신나는 댄스곡입니다.

 

 

[크레용팝] Saturday Night 2013년 6월 8일 오픈 쇼케이스

 

 

 

[크레용팝] Bing Bing 2013년 2월 15일 뮤직뱅크

 

 

 

[크레용팝] Dancing Queen 2013년 1월 5일 일본 콘서트

 

 

 

크레용팝의 매력은 신나는 댄스음악과 다른 걸그룹과 확실히 구분되는 의상과 댄스입니다.

주로 츄리닝 또는 츄리닝+교복을 입고  신나고 즐거운 댄스를 보여주네요.

 

저는 '크레용팝 TV' 라는 동영상에서 멤버들의 일상을 보면서 

멤버들끼리 사이좋게 지내는 모습과 길거리 공연에서도 주눅들지 않는 헝그리 정신,

내숭떨지 않는 솔직함, 팬들에게 진정으로 고마워하는 마음자세도 알게되었습니다.

 

정말 신나는 않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