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해외직구기초

직구 캐쉬백 사이트 - 이베이츠, 엑스트라벅스,미스터리베이츠

by Rookie Smart 2013. 5. 19.
반응형

해외 캐쉬백 사이트에 가입하는 이유는 쇼핑금액의 일부분을 적립금의 형태로 돌려받기 때문입니다. 우라나라에도 해외의 이베이츠, 액스트라벅스, 미스터리베이츠와 비슷한 OK캐시백이 있습니다. 한국과는 다르게 해외 캐쉬백 사이트는 적립금을 현금으로 돌려줍니다. 

 

이베이츠 가입 [ 바로가기 ] -  신규가입자는 가입축하금 5$를 받습니다.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시고 가입하시면 신규가입자 5$뿐만 아니라 저도 5$를 받습니다. 신규가입자의 5$과는 별도로 이베이츠에서 추천인에게 지불하는 5$이니 안심하고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이베이츠 사이트 오른쪽 윗부분에 Sing up을 클릭합니다.

해외 사이트 가입하실때 Sing up 은 신규가입을 의미하고, Log in은 가입후 접속할때 사용합니다.

 

 

이메일 주소와 사이트 비밀번호만 설정하면 가입 끝입니다.

세번째는 optional (선택) 이라 필수 입력사항은 아닙니다.

 

 

가입 축하 보너스 5$을 어떻게 받을지 설정합니다.

 

 

이베이츠 적립금을 페이팔로 받기위해 지불방법을 설정합니다.

상단메뉴중 My Ebates를 선택하고 오른쪽에서 Cash Back Method 을 클릭합니다.

 

 

페이팔 선택하시고 페이팔 이메일 주소 입력하시면 이베이츠에서 페이팔로 입금합니다.

 

 

이베이츠를 먼저 방문하고 해외 쇼핑몰에서 구입하셔야 캐쉬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들면 아마존에서 상품을 구입할 경우 이베이츠 사이트에서 아마존 링크를 클릭후 아마존에서 구입해야 캐쉬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검색창에 아마존 입력후 링크 클릭하여 아마존으로 이동후 쇼핑해야 합니다.

 

 

엑스트라벅스 와 미스터리베이츠도 가입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쇼핑하고자 하는 해외 사이트의 적립률이 캐쉬백 사이트마다 다르기 때문입니다. 각각 비교해보고 더높은 적립금을 주는 캐시백사이트를 이용해야 더 많은 적립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엑스트라벅스 가입[ 바로가기 ] - 신규 가입자 5$ 받습니다. 저도 별도로 5$ 받습니다. 해외 사이트는 추천인 제도를 활용해 광고비용을 직접 추천자와 가입자에게 지불합니다. 안심하고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세요.  

 

사이트가 한글로 지원되어 가입과 계정설정이 편리합니다.

 

 

 

미스터리베이츠 가입 [ 바로가기 ] - 신규 가입자 5$ 받습니다. 저도 5$ 받습니다.  역시 가입자와는 별도로 받는 금액이니 안심하고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세요.

 

미스터리베이츠는 가입시 주소까지 입력해야 하네요. 주소1은 보통 11-111, xx Apt.까지  주소2는 xx Dong, xx Gu까지 입력합니다. State는 입력하지 않습니다.

 

 

페이팔 연결을 위해 상단메뉴중 My Account를 클릭후 페이팔 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해외 캐쉬백 사이트 가입하시고 적립금 꼭 받으세요.

 

이베이츠 가입 [ 바로가기 ]

 

엑스트라벅스 가입[ 바로가기 ]

 

미스터리베이츠 가입 [ 바로가기 ]

 

혹시, 궁금하신점 계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댓글 환영 ! 가입 축하금 5$ 환영 !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