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웹서비스

머치 바이 아마존(Merch by Amazon) 가입 절차

by Rookie Smart 2020. 9. 9.
반응형

머치 바이 아마존(Merch by Amazon) 가입 절차를 설명하려고 하는데요. 아마존 셀러 가입과 Merch by Amazon 가입은 다른 것입니다. Merch by Amazon 은 아마존의 프린트 온 디맨드(Print on Demand) 사업입니다. 가입 승인이 되면 디자인만 업로드합니다. 





Merch by Amazon 가입 신청은 https://merch.amazon.com 에서 [Request invitation] 버튼을 클릭합니다. 아마존 계정 로그인 창이 보이는데요. 아마존 계정이 없다면 만들어서 로그인 합니다. 약관에 동의합니다. Merch by Amazon 가입 신청 시작 버튼이 보입니다. 





한국인이 신청할 경우 미국 은행 계정이 필요합니다. 페이오니아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제가 작성한 블로그 글을 참고하세요. - 페이오니아(Payoneer)로 아마존 셀러되기 - 블로그 글 중간에 25달러 이미지를 클릭 후 가입해야 25달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인 경우 비즈니스 이름에 자신의 이름과 성을 작성합니다. 은행 정보는 자신의 페이오니아 미국 계정에 나와 있는 정보를 작성하면 되는데요. 계정 타입은 Checking 입니다. Verify account number는 옆에 있는 계좌 번호를 다시 작성하면 됩니다. 





아마존에 세금 정보를 입력해야 하는데요. 개인 or 비즈니스를 선택합니다. 미국인이 아니면 No를 선택합니다. TIN Value에는 주민등록 번호 or 사업자 번호를 입력합니다. 조세 협정은 한국을 선택합니다. W-8BEN을 체크 표시합니다. 사인과 날짜(월-날-년)를 입력합니다.





세금 정보 입력을 완료하고 [Save & Continue]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초청 폼이 보이는데요. 개인은 조직 이름에 이름과 성을 입력합니다. 추가 정보에 디자인 경험을 작성합니다. 웹사이트 정보에 디자인을 보여줄 수 있는 사이트를 입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