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SNS마케팅

카카오페이 사용법 - 카카오페이 인증, 가입, 결제, 송금, 충전

by Rookie Smart 2018. 1. 17.
반응형

카카오페이 인증이 필요해서 카카오페이 사용법을 살펴보게 되었는데요. 휴대폰에 별도의 앱을 설치하지 않고도 카카오톡 앱 안에서 인증, 결제, 송금 등이 가능해 매우 편리합니다. 중국은 위챗페이 하나만 있으면 현금이 필요 없을 정도로 편리하다고 합니다.  



 


 




카카오페이 가입은 카카오톡 앱을 열어서 우측 상단 점 3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Pay 메뉴를 클릭하고 서비스 이용 약관에 동의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카카오톡 페이로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서비스가 보이는데요. 인증, 충전, 송금, 결제를 살펴보겠습니다.



 

 




카카오페이 인증을 하기위해 [인증] 메뉴를 선택합니다. [인증서 발급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휴대폰 인증과 은행 계좌 확인을 하는데요. 은행 계좌 확인은 카카오페이에서 2원을 입금 후 입금자 이름을 확인하고 입력하라고 합니다. 이렇게 하면 인증서 발급이 완료됩니다. 



 


 




카카오페이 송금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본인 은행 계좌를 연결해 카카오머니 충전을 해야 합니다. 상단에서 [내역보기]를 클릭하고 [+충전]을 선택하면 은행들 목록이 보입니다. 원하는 은행을 선택해 계좌를 연결합니다. 몇 번의 인증 과정이 필요합니다.     



 


 


 


카카오페이 송금은 수수료가 무료입니다. 카톡 친구라면 계좌번호를 몰라도 송금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를 등록하고 결제에 사용해도 되는데요.  [카드] 메뉴를 선택하고 카드를 스캔해 등록하면 됩니다. 지금까지 카카오페이 사용법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