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SNS마케팅

[페이스북 강의] 페이스북 마케팅 & 페이스북 광고

by Rookie Smart 2016. 9. 11.
반응형

페이스북 강의를 동영상 강좌로 만들었는데요. 유데미에서 볼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강의 이름은 [페이스북 마케팅 & 페이스북 광고] 인데요. 페이스북 개인계정 키우기, 페이지 키우기 그리고 페이스북 광고 기초부터 심화까지의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처음 페이스북 마케팅과 광고를 시작 할 때 제대로 알지 못해 답답했는데요. 책은 쉽게 이해하기 힘들고 강의들은 수강료가 비싸고 거리도 멀어 수강할 엄두를 내지 못했습니다. 다행히 유데미에서 영어로 된 강의들을 들으면서 페이스북 마케팅을 학습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공부한 내용들을 2시간 20분 동영상 강좌로 제작했는데요. 페이스북에서 마케팅하고 광고하는 방법을 체계적으로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공부하는데 오래 걸리고 뒤죽박죽 이었지만 강의를 수강하시는 분은 짧은 시간에 배워서 필요할 때마다 참고할 수 있을 것입니다.


50% 할인 ▶ https://www.udemy.com/facebookself/?couponCode=MONEY50



 

( 페이스북 마케팅 & 페이스북 광고 홍보 영상)



페이스북 뉴스피드 알고리즘은 수시로 변경되고 새로운 광고 유형들은 계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공유할 만 한 컨텐츠의 중요성은 점점 커지고 페이지보다 개인계정 도달률이 높은 상황입니다. 페이스북 마케팅에 대한 꼼수가 아니라 근본적이 이해가 필요합니다. 



(페이스북 마케팅 & 페이스북 강의 후기)



[페이스북 마케팅 & 페이스북 광고] 강의는 페이스북 마케팅을 어려워하는 소상공인, 자영업자, 마케팅 담당자 등을 대상으로 쉽고 체계적으로 만들었는데요. 페이스북을 활용해 개인적인 노력과 적은 광고 비용으로 꼭 성공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