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웹서비스

텐핑(10ping) 수익내기 및 선후배 등록방법

by Rookie Smart 2016. 8. 23.
반응형

텐핑(10ping) 수익내기 및 선후배 등록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하는데요. 텐핑은 링크프라이스, 디비디비딥같은 광고 대행회사 입니다. 텐핑을 위드블로그같은 체험단 대행회사라고 생각해도 되는데요. 텐핑은 주로 글을 쓰는 게 아니라 간단하게 링크를 홍보한다는 점에서 다릅니다.





텐핑 가입은 PC로도 가능하고 앱을 통해서도 가능한데요. 가입하고 나서 SNS으로 쉽게 링크를 공유하고 관리하기 위해 앱을 설치하는 게 편리합니다. 앱 설치 http://goo.gl/GXYcax 

선배 등록은 위 이미지에 보이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고수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텐핑에 홍보를 의뢰한 상품들은 상단 메뉴 버튼을 누르면 종류별로 나타나는데요. 앱을 설치하는 [설치]와 개인 정보를 남기는[참여] 상품들이 건당 홍보 수익이 높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처럼 텐핑도 홍보할 상품 선택과 링크를 공유할 매체 선택이 중요합니다.





텐핑에서 인기 있었던 채시라씨가 광고모델로 나온 학습지 무료 체험 신청을 예로들면 광고 대상은 초등학생 엄마들이었습니다. 초등학생 엄마들이 많이 모여있는 타깃 그룹은 네이버 카페 중에 맘카페일 것인데요. 이 타깃 그룹에 무료 체험 상품을 잘 소개하면 됩니다.




맘카페를 찾는 것은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면 되고 홍보 문구를 벤치마킹 하기위해서도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면 되는데요. 인기있는 상품의 텐핑 홍보 기간이 만료되면 홍보 문구를 삭제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네이버 카페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그룹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텐핑 수익내기의 핵심은 소개하기 좋은 상품을 많은 사람에게 소개한 후 관심을 가지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링크를 클릭해 앱을 설치하거나 양식을 작성하는 것인데요. 관련 없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 내용을 소개하면 쓸모없는 광고로 인식할 것입니다.



    

[선후배 맺기] 메뉴를 클릭해서 선배로 등록하면 되는데요. 등록하면 선후배 모두에게 500원이 추가 되고 계속해서 활동에 따라 서로 인센티브를 받습니다. 선배가 고수면 후배도 고수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제가 고수이니 저를 선배로 등록하면 됩니다. terranhax@naver.com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