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웹서비스

A2 호스팅( A2 hosting) 가입 방법 및 환불 규정

by Rookie Smart 2016. 7. 10.
반응형

A2 호스팅(A2 hosting) 가입 방법 및 환불 규정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하는데요. 30일 내에 취소하면 100% 환불입니다. 환불 규정을 미리 알려드리는 이유는 사용하다가 혹시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지 잘 모르는 분들이 있어서 입니다.  





https://www.a2hosting.com 에 접속해 상단 메뉴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해야하는데요. 웹사이트가 소규모라면 저렴한 Shared Hosting 을 선택합니다. 





Lite는 추가 도메인이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Swift 나 Turbo 를 추천합니다. 웹 호스팅은 결국 컴퓨터 인데요. 가격만큼 성능이 좋습니다. 저는 Turbo를 선택했는데요. 하단에 주황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저는 Get Turbo 를 클릭했습니다. 





첫 구매에 51% 할인 쿠폰이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도메인을 새로 구입하거나 가지고 있는 도메인을 사용하면 되는데요. 저는 무료 도메인을 선택했습니다. 





기간을 한달, 1년, 2년으로 선택할 수 있는데요. 기간이 길수록 할인이 많이 됩니다. 서버 위치는 미국, 유럽, 아시아(싱가포르) 중에서 선택하고 아래 부분에서 워드프레스, 줌라, 두루팔, 마젠토 등 원하는 프로그램을 자동 설치합니다. 계속(Continue) 버튼을 클릭합니다.





대부분의 선택 사항은 꼭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No를 선택합니다. 최종적으로 금액을 확인하고 Checkout 을 선택합니다. 개인정보와 주소를 영어로 입력합니다.



 


추가 정보에서 보안 질문을 선택하고 답을 입력합니다. 저는 [아버지의 중간 이름?] 을 선택했고 영어로 답을 입력했습니다. 결제 방법은 신용카드 페이팔 둘다 가능합니다. 주문을 클릭하면 되는데요. 주(State)에는 시 또는 도 이름을 입력하고 주소에는 쉼표가 없어야 합니다.




A2 호스팅에 가입하면 여러 개의 이메일이 오는데요. 만약 오지 않는다면 A2 hosting에 접속해 Email History 를 보면 welcome 메일에 FTP 정보, 네임서버 정보 등이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Live Chat(24시간), Open Ticket을 이용해 문의하세요.




저는 A2 호스팅 상품을 추천하면서 조건에 따라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