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웹서비스

겟리스폰스(getresponse) 무료 30일 체험 및 기초사용법

by Rookie Smart 2016. 11. 30.
반응형

겟리스폰스(getresponse)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메일 마케팅 솔루션 업체인데요. 스텝 메일 또는 자동회신 메일이라고 불리는 기능을 포함해서 무료로 30일 동안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해외 업체이지만 한글로 번역이 잘되어 있어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https://www.getresponse.kr 에 접속후 상단 무료체험 시작에 이메일과 암호를 입력 후 가입을 하면 되는데요. 암호는 6자 이상, 문자와 숫자, 대문자와 소문자, 특수문자를 사용해서 만들어야 합니다. 가입하면 가입한 이메일로 계정 활성화 이메일이 도착합니다. 



 


이메일에서 계정 활성화 버튼을 클릭하면 다시 겟리스폰스 사이트 계정 세부정보 페이지로 돌아가는데요. 여기서 이름과 전화번호 등의 개인정보를 입력해야 최종적으로 계정이 활성화 됩니다. 계정이 활성화되고 처음 보이는 화면은 대시보드 화면입니다. 

 


 


대시보드 화면에는 상단 메뉴 중 자주 사용하는 3가지만 보여주고 있는데요. 연락처 추가에서 연락처 복사 및 붙여넣기, 파일 업로드, 다른 계정에서 가져오기를 할 수 있습니다. 웹 양식 작성에서 웹 양식을 만들고 만든 양식을 다른 웹사이트와 연동할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작성은 템플릿 방식과 HTML 소스 방식 2 가지인데요. 템플릿 방식은 드래그앤드랍으로 원하는 요소를 추가하면 됩니다. HTML 소스 방식은 네이버 블로그 등에서 내용을 작성하고 HTML로 복사 후 붙여넣기해서 뉴스레터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상단 메뉴 중 랜딩페이지, 자동화, 웨비나도 사용해 볼 수 있는데요. 무료 체험 후에는 요금제에 따라 랜딩페이지 사용 개수가 차이가 나며 웨비나는 월 49달러 이상 요금제에 가입해야 사용가능합니다. 지금까지 겟리스폰스(getresponse) 무료 체험 및 기초사용법 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