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아마존 닷컴

LG TV 해외직구 가이드

by Rookie Smart 2015. 11. 28.
반응형

블랙프라이데이를 시작으로 사이버먼데이 그리고 크리스마스와 연말까지 LG TV를 해외직구로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해외직구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아마존닷컴 할인제품과 구매과정 그리고 주의할 점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바로가기▶ LG Electronics 60UF7700 60-Inch 4K Ultra HD Smart LED TV (2015 Model)



아마존닷컴은 최저가 보상제도가 있는데요. 아마존에서직접 판매하는 대부분의 TV는 최저가 보상제품에 해당되는데요. TV 구입 후 14일 이내에 더 싸게 판매하는 것을 확인한다면 차액을 보상 신청할 수 있는 제도이니 안심하고 TV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LG Electronics 60UF8500 60-Inch 4K Ultra HD 3D Smart LED TV (2015 Model)


해외에서 구입한 TV는 삼성, LG 둘 다 월드워런티를 적용해 1년 동안 무상 A/S를 적용합니다. 이제 국내까지 배송해줄 배송대행업체가 필요한데요. 국내 업체 중 가장 규모가 있는 업체는 몰테일 입니다. 몰테일은 TV 고정배송비 행사를 하는데요. 파손보험료까지 포함된 금액입니다.




60인치를 구입한다면 안방까지 운송비는 190달러가 드는데요. 1달러가 추가된 이유는 구입한 TV를 미국 내에서 배송을 받을 때 세금이 붙지 않는 델라웨어로 받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델라웨어에서 한국행 비행기로 배송할 뉴저지로 이동해야 하는 금액이 1 달러 입니다.



   


TV에 대한 국내 통관 세금은 물품가격에 선편요금을 더한 금액에 관세 8%, 부가세 10% 총 18%를 추가해야 하는데요. 네이버 관부가세 계산기를 이용하면 쉽게 계산할 수 있습니다. TV 무게는 아마존 상품설명에 나와 있는데요. 67파운드 약 30kg 입니다.





LG TV 해외직구는 아마존닷컴에서 배송 주소로 몰테일 D.E(델라웨어)  주소로 주문하고 배송대행 신청서 작성하면 끝입니다. 만약 미국에서 불량이 발생하면 델라웨어에서 반송할 것이고 국내 배송 중에 파손되면 파손보험이 적용되니 걱정 말고 편하게 구입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