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직구/아마존 닷컴

아마존 프라임 가입 및 해지방법

by Rookie Smart 2015. 7. 9.
반응형

아마존 프라임은 1년 동안 99 달러를 지불하면 아마존이 직접 판매하는 제품에 한해 미국 내 2일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본인포함 총 5명까지 이 혜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은 설립 20주년(7월15일)을 맞이해 프라임 멤버를 위한 엄청난 할인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아마존은 한 달 동안 무료로 프라임을 사용할 기회를 주는데요. 이것을 아마존 프라임 트라이얼이라고 부릅니다. 가입 후 한 달 동안 무료로 아마존 프라임을 사용할 수 있고 언제든지 가입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아마존 프라임데이를 위한 프라임 트라이얼에 가입해 보겠습니다.





아마존 프라임 트라이얼 ▶ Happy Amazon Prime Day July 15 - Exclusive Deals for Prime Members - Start Free 30-Day Trial 링크를 클릭하고 [Start your 30-day free trial] 버튼을 선택합니다.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을 하고 아마존 프라임 가입을 시작합니다.





카드번호를 입력하면 실제 결제가 되는 카드인지 확인하느라 1달러가 빠져 나가는데요. 나중에 다시 들어옵니다. 아마존 프라임 트라이얼을 해제하기 위해서는 우측 상단 Your Account 메뉴를 선택 후 Orders 목록 중 [Manage Prime Membership]을 선택합니다. 





좌측메뉴에서 Do not continue 를 선택하고 다음 창에서 한 번 더 [Do Not Continue] 버튼을 클릭하면 취소됐다는 글자가 보입니다. 만약 [Cancel Membership] 버튼을 클릭하면 곧바로 아마존 프라임 멤버십이 취소되고 더 이상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아마존은 프라임데이인 7월 15일(한국시간 7월 15일 4시~7월 16일 4시) 블랙프라이데이보다 더 많은 할인을 제공한다고 광고하는데요. 아마존 프라임 트라이얼 가입 후 이번 프라임데이 핫딜 잘 활용하세요. 아마존 프라임 해지는 가입 후 바로 가능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