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추천

한국사능력시험 에듀프로에서 대비하세요.

by Rookie Smart 2014. 5. 28.
반응형

한국사능력시험 시험일정과 기출문제는 교육부 국사편찬위원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사이트(http://www.historyexam.go.kr) 에서 확인 가능한데요. 저는 한국사능력시험 대비를 위한 동영상강의 사이트 에듀프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에듀프로는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행정사, 직업상담사, 유통관리사, 물류관리사, 한국사 능력시험 동영상 강의를 제공하는데요. 서울 사당에 오프라인 직영학원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현장강의를 동영상으로 보게 되면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에듀프로 21:9 수퍼 와이드 화면▲

 

 

한국사 능력시험을 메뉴를 클릭하고 샘플강의를 들어보았는데요. 강사의 음성도 깨끗하고 화질도 선명해서 바로 앞에서 듣는듯 했습니다. 교수진의 경력도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수능 동영상 강의로 유명한 메가스터디,EBS 출신의 우수한 교수진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한국사능력검정 고급 박세종교수▲

 

 

▲한국사능력검정 중급 이경식교수▲

 

 

에듀프로에서 합격기원 이벤트를 열고 있는데요. 회원가입만 해도 7일동안 관심 있는 자격증 전과정을 무제한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7일 무료수강권 과 에듀프로 패키지강의 신청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로 제공하는 강의는 2달동안 진행하는 강의 전체를 제공하는데요. 동영상강의를 신청하면 모바일 강의+MP3 강의도 무료로 제공합니다. 모바일강의는 와이파이로 다운받아 볼 수 있기때문에 별도의 요금 부담없이 수강할 수 있습니다.

 

 

 

 

 

 

 

 

메뉴중 [학습자료실]에서는 학원에서 매일 제공되는 자료인 매일정리노트자료 등을 제공하고 [고객상담실]에서는 강의관련, 이용관련, 문제 등의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한국사능력시험 수험생뿐만 아니라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수험생들도 큰 도움이 되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