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추천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

by Rookie Smart 2014. 2. 5.
반응형

지난번 포스팅에서 남자들이 좋아하는 향수에 대해서 썼는데 이번에는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향수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여자향수에 대한 객관적인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한 겟잇뷰티 프로그램에서 여자향수 1위에서 5위를 공개했습니다.

 

 

 

 

 

마크제이콥스 오롤라 우먼 오드퍼퓸입니다. 마크제이콥스는 루이비통과 함께 일하는 인기있는 현대 패션 디자이너중 한명입니다. 여자 향수답게 향수병은 꽃장식 모양이고 핑크색 계열입니다. 향수를 다 사용하고 장식으로 사용해도 좋을 듯한 디자인입니다. 관능적인 향이라고 합니다.

 

 

 

 

데미테르 퍼지 네이블입니다. 데미테르는 천재적인 조향사 크리스토퍼 브로시우스가 만든 회사입니다. 퍼지는 복숭아라는 의미이고 네이블은 오렌지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신선하고 향기로운 과일향을 가진 칵테일을 연상시키는 여자 향수입니다.

 

 

 

 

아쿠아 콜로니아 블러드 오렌지 & 바즐 입니다. 달콤한 오렌지 향과 스파이시한 바질 향의 여자 향수 입니다. 레몬 & 진저, 멜리사 & 버베나, 핑크페퍼 & 그레이프플룻 4가지 여자 향수가 있습니다. 자연의 시원한 느낌과 과일향이 특징인 여자향수 입니다.

 

 

 

버버리 바디 오드 퍼퓸 입니다. 버버리는 트렌치 코트로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관능적이고 따스한 향이라는 설명과 함께 첫향은 과일의 상쾌함, 중간향은 따뜻한 장미향, 잔향은 매혹적이라고 설명합니다. 성숙한 여인의 느낌이 나는 향수라니 병이라도 만져보고 싶은 느낌이 듭니다.

 

 

 

 

디올 자도르 오드 퍼퓸 입니다. 향수병 곡선이 성숙한 여성의 향수라는 느낌을 줍니다. 고급스러운 향이라 결혼식처럼 정장을 차려입는 격식있는 행사에 주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테스트에서 남자들이 가장 섹시하다고 선택한 꽃향기 여자 향수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