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추천

남자들이 좋아하는 향수는 무엇일까 ?

by Rookie Smart 2014. 2. 4.
반응형

제가 홈플러스를 자주 가는데 예쁜 향수병들을 보면 마음이 설레입니다. (참고로 저는 남자임)

여성들이 향수를 좋아하는것은 알고 있지만 남자들이 좋아하는 향수는 무엇일까 호기심이 발동해 남자 향수에 관해서 알아보고자 포스팅을 합니다.

 

 

 

 

페라리 라이트 향수입니다. 스포츠카를 만드는 회사라고 알고 있었는데 남자 향수도 만드네요. 페라리 블랙도 있는데 원하는 향수를 선택하기위해서는 시향(향수냄새를 미리 맡아봄)을 해봐야 합니다. 점원이 종이에 뿌려서 시향을 하게 해줍니다.

 

 

 

 

몽블랑 레전드 입니다. 몽블랑 스타워커 맨 오드뚜왈렛도 있습니다. 몽블랑은 필기구 회사인데 남자 향수도 만드네요. 이 향수의 향은 여성도 좋아하는 향이라 여성이 사용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보면 병뚜껑이 예쁘네요. 도시적인 향이라 정장에 어울린다고 합니다.

 

 

 

 

헤르메스 운 자르딘 수리닐 입니다. 프랑스 향수가 많아 발음하기 어렵습니다. 에르메스는 유명한 명품 브랜드인데 역시 향수도 만들고 있습니다. 남녀 공용이고 초록계열이라 자연을 연상시키고 시원한 느낌입니다. 30, 50, 100ml  다양한 용량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불가리 블루 뿌르 옴므 입니다. 남녀 공용이 아닌 남자 향수입니다. 디자인이 심플해서 남자들이 좋아하고 여성들은 여자향수와 다르게 진한 향수 냄새가 마음을 설레이게 한다고 합니다. 담배 냄새때문에 고민인 분들에게 향수 사용을 권한다고 합니다. 일리가 있는 방법인듯 합니다.

 

 

  

 

아프리모 페로몬 향수입니다. 페로몬은 이성을 유혹할때 나오는 물질이라고 합니다. 나이트 클럽에서 사용하면 좋겠네요. 향수의 진한 정도를 파악하려면 원액이 몇 퍼센트 사용되었는지 파악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5가지 남자 향수를 살펴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