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상거래/해외 거래

블루호스트 웹호스팅 특징 및 가입방법

by Rookie Smart 2013. 8. 30.
반응형

1. 블루호스트 웹호스팅 특징

 

블루호스트 웹호스팅은 국내 업체들과는 다른 특징들이 있습니다. 

특히 해외 쇼핑몰을 운영하는 경우 국내 업체보다 사용자의 접속 속도가 빠르고

결제를 위한 페이팔 연결에도 별도의 비용없이 간단한 설정만 해주면 됩니다.

 

 

 

 

국내 웹호스팅 업체는 사이트가 일일 트래픽을 초과하면 자동으로 셧다운 됩니다.

국내 웹 호스팅은 사용용량과 이메일 계정수에도 제한이 있지만

블루호스트 웹호스팅은 트래픽, 용량, 이메일계정을 무제한으로 제공합니다.

 

1개의 계정으로 여러개의 사이트, 이미지호스팅, 블로그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국내처럼 도메인마다 호스팅을 구입할 필요가 없어 비용을 절약할 수 있겠네요.

도메인 1개는 1년동안 무료로 제공합니다. ( 도메인 소유시 무료이전 )

 

 

 

 

웹사이트, 영문쇼핑몰, 블로그 프로그램인 줌라, 드루팔, 마젠토, 프레스타샵, 워드프레스 등을

원클릭으로 설치 가능합니다.

사이트를 직접 제작할 경우에는 무료 사이트 빌더를 이용해 쉽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화면인 cPnanel은 사이트상에서 직접 파일을 관리할 수 있고,

파일의 업로드 다운로드도 FTP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고 사이트에서 직접 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아무때나 무료전화를 하거나 채팅, 이메일을 이용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2. 블루호스트 가입방법

 

〉〉〉블루호스트 바로가기

 

현재 70만명 이상이 사용하는 웹호스팅 업체이고 20년 이상 안정적으로 서비스 

하고 있기때문에 안심하고 가입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환불도 보장합니다.

회원 가입시 기본으로 유료옵션들이 설정되어 있으므로 가입시 약간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홈페이지에서 Sign Up Now(가입하기)를 클릭합니다.

소유한 도메인이 없는 경우 왼쪽편 빈칸에 원하는 도메인 이름를 선택합니다.(1년간 무료)

Next(다음)을 선택합니다. 계정정보와 결제정보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optional 은 기입해도 되고 안해도 상관없는 선택사항입니다. 

전화번호 아래 Use an international number 를 클릭해 한국(+82)을 선택합니다.

 

 

 

Account Plan(가입기간)은 36개월이 기본으로 되어있는데 원하는 기간을 선택합니다.

나머지 선택사항은 모두 체크하지 않습니다.

선택사항은 별 필요도 없고 나중에 추가도 가능하니 필요하다면 그때 선택하시면 됩니다.

 

 

 

 

결제정보는 기본이 카드입니다.

페이팔로 결제를 하고자 할 경우 하단에 More payment options를 클릭해

아래 이미지에 보이는것처럼 페이팔 결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페이팔 결제를 할 경우에 페이팔에 카드정보가 입력되어 있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를 하고나서 계정로그인시 필요한 패스워드 선택을 위해 Create your password 를

클릭합니다.  아이디는 자동으로 처음 선택한 도메인 네임입니다.

 

 

 

 

비밀번호를 선택할때 약간의 요구조건이 있습니다.

최소한 대문자 1개, 숫자 1개, 기호 1개, 소문자 1개 이상을 포함하고

비밀번호 길이는 8자 이상이어야 합니다. 

 

 

 

 

패스워드를 설정한후 다음번에 로그인 할때는 우측 Control Panel Login을 클릭후

아이디 와 패스워드를 입력후 로그인하면 모든 작업을 할 수 있는 관리자 페이지

Cpanel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클릭 설치는 Websit Builder에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