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자상거래/해외 거래

아마존, 킨들 직구 ?

by Rookie Smart 2013. 5. 12.
반응형

아마존닷컴은 세계 최대의 인터넷 서점입니다. 지금은 종이책보다 전자책이 더 많이 팔리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킨들의 인기 덕택입니다. 전자책 가격이 종이책보다 더 저렴하고 전자책 단말기 킨들에 많은 책을 보관할 수 있어 편리하기 때문입니다. 온라인 상거래 마켓으로 발전하고 있는 아마존닷컴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제품이 킨들이기도 합니다. 

 

아마존 닷컴은  아이패드나 캘럭시 노트10.1과 같은 태블릿 피시들과 경쟁하면서 킨들을  원가이하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수익은 전자책과 mp3와 같은 디지탈 상품에서 얻겠다는 전략입니다.

 

국내 교보문고 샘과 예스24의 크레마터치는 국내 사용자들을 위한 전용리더기입니다. 국내 여건상 아직 전자책 수가 많이 부족합니다. 작가와 출판사들이 전자책을 종이책의 경쟁자로 보고 종이책만 판매하고 전자책으로는 판매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또한, 보안상 이유로 각각의 인터넷 서점에서만 전용단말기용 전자책을 구입해야하는 점도 전자책 양이 많지 않은 또 다른 이유입니다.

 

미국은 전자책 시장이 충분히 성숙했기때문에 아마존닷컴에서 원하는 책을 선택해 클릭한번으로 전세계 어디에서나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영어 원서를 보고싶은 경우 국내에 수입된 원서 가격은 전자책에 비해 비쌀수 밖에 없습니다. 수입되는 서적의 수도 많지않아 필요한 책을 직접 아마존에서 원서로 구입하면 배송비가 더 비싸기도 합니다. 결국 킨들을 구입해 필요한 원서를 전자책으로 구입하는것이 영어 원서를 읽을 수 있는 가장 편리한 방법입니다.

 

아마존닷컴은 한국으로 직접 배송하지 않습니다. 해외 많은 업체들이 한국으로 직접 배송하지 않기때문에 해외 상품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배송대행 업체를 이용해야합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배송대행 업체를 입력하면 많은 업체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배송 대행 업체는 아마존에서 물건을 미국내에서 받아 다시 한국으로 배송해주는 일을 합니다. 배송대행 업체에 가입하면 개인별 미국내 주소를 부여받게 되고 이 주소를 아마존에서 배송주소로 사용합니다.

배송대행 업체 가입과 아마존 가입 방법이 궁금하신분은 댓글 남겨주세요.

 

 

 

 

 

 

 

 

 

 

반응형

댓글